[경영과학] 금강 자동차 광고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프로젝트 진행일정
2.사례개요
3.자료분석
4.분석결과
5.개선안수립
5-1. 개선안1
5-2. 개선안2
5-3. 개선안3
5-4. 개선안4
5-5. 개선안 평가
6.개선안선정
- 본문내용
-
소형차 전문생산 회사
자동차시장의 동향 소형차에서 중형차로 변하는 추세
자동차시장의 동향에 따라 국내 소비자도 중형차구매욕 상승
판매목표 달성을 위해 700만 명의 광고효과를 기대
국내시장의 구매 능력 향상
안정적으로 수출가능
광고효과가 목표값인 700만 명에 못 미침
개선안1. 투자효율로만 계산
개선안2. 광고투자비를 늘림
개선안3. 제약을 변경
개선안4. 새로운 광고매체 추가
자료평가
- 프로젝트 활용에 매우 유용합니다
- leemj2***
(2016.05.07 18:20:27)
-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추천합니다.
- ssong5***
(2019.06.27 21:55: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