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학] 금강 자동차 광고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프로젝트 진행일정
2.사례개요
3.자료분석
4.분석결과
5.개선안수립
5-1. 개선안1
5-2. 개선안2
5-3. 개선안3
5-4. 개선안4
5-5. 개선안 평가
6.개선안선정


본문내용


소형차 전문생산 회사
자동차시장의 동향 소형차에서 중형차로 변하는 추세
자동차시장의 동향에 따라 국내 소비자도 중형차구매욕 상승
판매목표 달성을 위해 700만 명의 광고효과를 기대
국내시장의 구매 능력 향상
안정적으로 수출가능

광고효과가 목표값인 700만 명에 못 미침


개선안1. 투자효율로만 계산

개선안2. 광고투자비를 늘림

개선안3. 제약을 변경

개선안4. 새로운 광고매체 추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프로젝트 활용에 매우 유용합니다
  • leemj2***
    (2016.05.07 18:20:2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추천합니다.
  • ssong5***
    (2019.06.27 21:55:22)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광고의 특징-VALS와 우리나라 자동차광고를 중심으로
  • 자동차시장을 세분화하고 이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어떠한 광고를 보여주는지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각 자동차 상품의 전반적인 광고전략을 분석하는 것은 너무 광범위하여 ㈜현대자동차의 현 출시 승용차종에 한정시켜 금강 기획이 제작한 인쇄광고에 표현되고 있는 것을 중심으로 하겠다.Ⅱ. 이론적 배경라이프 스타일 ( life style )라이프 스타일의 개념 및 연구방법일반적으로 라이프 스타일이라고 했을 때 우리는 흔히

  • [환경오염] 환경오염의 원인, 종류와 문제점 및 대책 분석(다양한 사례 중심)
  • 과학기술의 발전 때문이다. 오존층의 파괴, 동물들의 떼죽음, 기형아, 대기오염, 수질오염 등 뉴스를 볼 때마다, 또 일상생활에서 늘 느낄 수 있는 문제들이다. 과학기술의 발달은 인간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이나 식물들에게도 영향을 주었다. 하지만 항상 인간을 위해, 동물이나 식물등이 피해를 보아야만 했다. 과학의 발전은 의학의 발전을 가져왔고, 의학의 발전은 인구의 증가를 촉진 시켰다. 전세계 60억이 넘는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

  • 환경오염의 원인, 종류와 문제점 및 대책 분석
  • 과학기술의 발전 때문이다. 오존층의 파괴, 동물들의 떼죽음, 기형아, 대기오염, 수질오염 등 뉴스를 볼 때마다, 또 일상생활에서 늘 느낄 수 있는 문제들이다. 과학기술의 발달은 인간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이나 식물들에게도 영향을 주었다. 하지만 항상 인간을 위해, 동물이나 식물등이 피해를 보아야만 했다. 과학의 발전은 의학의 발전을 가져왔고, 의학의 발전은 인구의 증가를 촉진 시켰다. 전세계 60억이 넘는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

  • [경영사례] 락앤락 성공사례
  • 광고 규모를 확장해 태국, 영국, 독일, 터키 등에 올해부터 자사 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다. 또 전 세계 시장권역을 유럽, 중남미, 북미, 중동 등 5개로 나눠 각 지역별 대행사를 최대한 활용, 밀착관리와 함께 영업망도 동시에 넓혀 나갈 계획이다. 8.2.6 친환경적 마케팅전략 락앤락은 세대와 연령층을 두루두루 공략하는 성공적인 판촉 전략과 친환경적인 경영이념의 실천이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이어졌다고 볼 수 있다. 각종 대형 마트에서 락앤락 쇼핑

  • 광고학(중간) 레포트
  • 광고의 학문적 배경1) 커뮤니케이션 관점인간을 탐구 대상으로 삼았던 철학에서 시작한 인문과학은 후에 정치, 행정, 법, 사회, 심리로 분화되어 인간과 인간 사이의 의사소통에 관심을 갖게 됨. 이것이 오늘날 커뮤니케이션이란 학문으로 발전하였으며 설득을 주된 목표로 하는 광고가 등장하게 된다.2) 마케팅 관점돈의 흐름을 거시적으로 연구하는 경제학은 개별 주체가 자원과 자본, 노동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경영과 시장의 관리를 위한 마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