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경영] 대우자동차 폴란드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대우자동차
1) 대우자동차 역사 2) 글로벌 전략
2. 폴란드 진출
1) 대우자동차의 도전 2) 폴란드 투자환경
3) FSO 및 PSC 인수 4) 현지화의 어려움 5) 본격적인 현지경영
3. 생산성향상
1) 이머징마켓 2) 폴란드의 장.단점
3) FSO, FSC 4) 현지화의 어려움
- 본문내용
-
1) 대우자동차의 도전
-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현지관리정책을 전개해 나갈 수 없는 문제
무해고 원칙
- 국내의 자금시장 경색
- 자금조달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전망
- 과잉생산가능성에 대한 예측
- 관세 문제(특혜관세혜택의 약화)
- 일본 자동차의 약진
2) 폴란드 투자환경
- 넓은 국토, 많은 인구, 국토의 균형적인 발전, 플러스 경제성장 이룩
- EU시장은 겨냥한 생산기지로서 유리, 동유럽시장진출의 교두보
- 국가적 차원에서 외국인투자를 유치하고자 적극 노력
- 저렴하면서 패션과 품질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상품이
구매대상
- 인건비가 낮은 우수한 노동인력
3) FOS 인수
- 1996년 DAEWOO-FSO로 정식 출범
- 현재의 고용 수준을 3년간 유지하는 조건을 제시하여
근로자들 또한 4년간 단체활동 금지
- 대우자동차는 기존모델을 단종 시키지 않고 새로운
형태로 생산
- 기존 모델개량을 시작으로 대우의 신모델인 라노스와
누비라의 생산설비를 갖추고 생산을 시작하여 엔진 및 변속기 공장을 건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