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중국남성화장품 시장분석과 맨스튜디오의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중국의 고소득층 소비자
3. 중국의 화장품 산업동향
4. 중국의 남성화장품 시장분석
5. 남성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현황
6. 진출전략 – 맨스튜디오
7. 결론
- 본문내용
-
중국에 수입되는 화장품은 반드시 세관의 검사를 거쳐
‘수출입화장품시장표심사증서’를 발급받아야 한다.
중국 국가 식약 품 감독 관리국의
‘수입 특수용도 화장품 위생허가증 비준’,
‘수입 비 특수용도 화장품 기록증서’를 받아야 한다.
-생산원가가 낮기 때문에 유동적인 수출가격 설정 가능.
-시장진출가격 : 한국판매가와 동일한 수준
-TV : 연예인을 주모델로 사용, 집중편성.
-Printed Media : 잡지, 연예정보지
-Internet : 홈페이지 이용
-Sales Promotion : 쿠폰북, 마일리지 카드
맨스튜디오 제품들 (데일리, 스포츠, 트러블 시리즈)
남성들이 쓸 수 있는 모든 화장품
(설화수, 헤라, 리리코스, 라네즈, 마몽드 등)
- 참고문헌
-
<참고문헌>
McKinsey 쿼털리 7월호 ‘Understanding China's Wealthy'
Mckinsey Global INstitute "Preparing for China's Urban Billion'
인천발전연구원 ‘중국 고소득층의 특징과 소비행태’
<참고사이트>
코트라 http://www.kotra.or.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LG경제연구원 http://www.lgeri.com/
한국무역협회 http://www.kita.net/
바이두 http://www.baidu.com/
맨스튜디오 http://www.manstudio.co.kr/
아모레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m/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신문자료>
헤럴드 경제 - ‘네오팜 남성화장품 시장진출’, 2010-10-04 09:41
매일경제, '中 남성 피부 가꾸기 한창'[FT], 2010.05.19
서울경제, '中시장 진출 화장품株 관심을', 2010.05.1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