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현대카드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2. 기업 소개
3. 마케팅 분석
1) SWOT
2) SPT
3)4P’S
4. IMC 사례
1) 판매촉진
2)광고
3)영업형태
4)인적판매
5)스폰서쉽마케팅
6)구매시점커뮤니케이션
7)고객서비스
5. 결론 및 과제
- 본문내용
-
현대카드 M시리즈
- M-lady : 현대카드 M의 포인트 혜택에 여성우대 혜택
M-Blu : 현대 자동차 고객을 위한 서비스
현대카드 S (Shopping 약자)
주로 쇼핑을 즐기는 20~30대의 젊은 층과 여성
현대카드 V (Value 약자)
다양한 할인혜택을 즐기는 20~30대의 젊은 층과 여성
현대카드 W (Weekend 약자)
연령별로는 소비가 많은 20~30대 타깃
라이프 스타일로는 주말과 휴가의 가치를 중시하는 사람
현대카드 A (Asiana 약자)
아시아나 항공을 자주 이용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이 주요 타깃
현대카드 K (Koreana 약자)
- K Platinum : 대한항공을 주로 이용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들을 주 타깃
- K Platinum VIP : 고소득 직종이나 소득이 높은 중장년층이 주요 타깃
2002년 거리 회원모집이 금지된 이후, 현대카드의 회원모집은 각 지역의 49개 영업점을 통해 이루어짐
회원모집에 인터넷사이트를 적극 활용
현대계열사들의 영업망을 기반으로 한 회원모집 및 서비스제공
현대백화점과의 제휴를 통해 300만 백화점회원, 290만 홈쇼핑회원, 210만 인터넷쇼핑몰회원 등 총 800만 명에 달하는 고객기반을 하나로 통합할 수 있게 되어 현대카드와 현대백화점이 ‘Win-Win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
S카드는 할인혜택이 많은 실속형 플래티늄카드
주로 연령대가 낮은20~30대의 소비자층을 타겟
육아, 심리, 적성, 성격 등 40여종의 진단프로그램과 교육업체 할인 및 3~6 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통하여 에듀케이션 서비스를 실행
실속있고 젊은 층을 타겟으로 판매촉진
미니M의 특징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광고 소재가 바로 미니스커트며 현대카드M이 미니를 입어 미니M이 탄생되었다는 내용을 미니스커트를 입은 남자라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 명확하게 전달하려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