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광] 유럽시장-스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9 / 2019.12.24
- 5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스페인 선정이유
본론
아웃바운드 현황
인바운드 현황
스페인 관광정책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세계 유일의 구석기시대, 로마, 게르만, 이슬람 문명뿐만 아니라 기독교 문명의 유산까지 보존하고 있는 나라
유네스코가 지정한 문화 유산 보유
세계 1위의 나라
∙이탈리아: 36개 + 교황청의 공동 소유 1개
→ 총 37개
∙스페인: 37개 + 프랑스와의 공동관할이 1개
→ 총 38개
(중략)
2. 라 토마티나(토마토 축제)
1944년 토마토 값이 폭락하자 부뇰의 성난 농부들이 항의의 표시로 시의원들에게 던진 데서 유래
행사가 열리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11시부터 오후 1시까지의 시간이 바로 농부들이 토마토를 던진 시간.
아침에 푸에블로 광장에 인파가 가득차고 오전 11시가 되면 광장기둥에 굵은 햄을 따는 것을 시작으로 10대가 넘는 덤프트럭에서 10만 킬로그램에 가까운 토마토를 서로에게 던지며 쾌감을 얻음.
- 참고문헌
-
스페인 관광청 http://www.spain.info/
우리나라 인바운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항공운송마케팅전략, 노혜영, 한국항공대학교 항공·경영대학원,[2010]
문화체육관광부 http://www.mcst.go.kr/
관광정책연구실 ‘영국, 프랑스, 스페인의 외래객 유치정책 및 추진체계 분석’
네이버 뉴스기사 ‘k팝 한류, 스페인에 상륙하다’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11031019005
관광지식정보시스템 http://www.tour.go.kr
출입국 관리사무소 2010출입국외국인정책통계연보(책자)
한국축제에 대한 외국인 인식조사(2010.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