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시장, 크루즈 수요와 공급, 북미 크루즈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제1절 크루즈 수요와 공급
세계의 크루즈 수요
1) 전체 여행시장과 크루즈 수요
크루즈 산업 (cruise industry)
1990년~2000년 10년간
여행산업에서 가장 높은 성장율 보임
국제 여행 의 세계수요 10년간 4.3% 성장률
크루즈 여행수요 7.9%의 수요가 성장
크루즈 여행자수 113% 증가
크루즈 산업은 관광분야에서의
상대적 중요도는 낮게 나타남
※ 잠재성장율과 경제적 효과측면에서
주목해야 할 대상
2) 세계의 크루즈 수요동향 3) 크루즈 수요와 전망
북미지역
- 세계 크루즈 수요 중 가장 많은 부분
차지하는 지역
- 전체 수요의 2/3
- 다른 지역보다 성숙되어있는 편
- 성장가능성 높은 지역
유럽지역
- 북미지역과 수요량의 차이는 있으나
높은 수요를 보이는 지역
- 연인원 약 200만명의 수요가 크루즈를 경험
아시아지역
- 스타크루즈
사업시작 10년이 안되
세계 4대 크루즈 선사대열에 참여
2010년 까지 유럽과 북미의 서구시장 수요
1.300만명 상회예상
2005년 이내 1.300만명 초과
세계 크루즈 시장 수요동향
미국수요시장의 성장속도 둔화
독일/ 프랑스 / 스페인의 시장 가장 성장세를
나타낼 것이라 기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