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검색사이트 `구글`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25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구글 자체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구글의 국내시장에서의 swot분석]
본문내용
[구글 자체 swot분석]
강점(Strength)
1. 해외시장에서의 인지도 1위.
- 시정점유율 1위, 7천만명정도 사용.
- 많은 기업들에게 검색기술 대여.
2. 검색기술의 신뢰성.
- 웹페이지 순위 방식의 검색기술로 정확한 검색결과 제공.
- 전문가그룹에서 특히 많이 사용.
3. 사용자 만족도 높음.
- 심플한 화면으로 사용자의 불필요한 거부감 제거.
- 계속적인 새로운 검색기술 개발로 사용자 만족도 극대화.
- 타 검색사이트에 비해 충성도 극히 높음.
4. 장인정신이라는 좋은 이미지.
- 마케팅에 치우치지 않고 검색부분에 대한 지속적 투자
5. 안정된 수익모델 창출.
- 검색서비스 대여 : 현재 수많은 기업에게 검색서비스 제공,
- 유료검색: 구글은 이용자가 세밀하고 정확한 정보를 원할 때 소액만 지불하면
정밀한 정보를 찾아주는 기능을 제공
- 스폰서광고: 검색결과와 관련성 있는 키워드광고만을 제공
다른 검색사이트와 차별화된 광고 전략으로 주목성이 높기 때문에 광고주들의 선호 유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giy***
    (2008.12.01 12:01:5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보통
  • kbj***
    (2007.10.31 13:21:03)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swot만 보시려면 볼 만하네요. 하지만 빈약한 내용과 뻔한 부분은 별 도움이 되지 못하는..
  • themorn***
    (2006.11.08 19:45:49)
회원 추천자료
  • 이스트소프트 Eastsoft 경영전략분석과 이스트소프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스트소프트 새로운전략 제안
  • 인터넷을 통한 가사 검색 및 가사제공 시스템주식회사 이스트소프트1110-08041312008.02.11 JPEG 이미지 파일에 URL 링크정보를 삽입하는 기술주식회사 이스트소프트1210-07660562007.10.04 유틸리티프로그램을 이용한 광고시스템주식회사 이스트소프트1310-0719285 2007.05.11 웹 스토리지의 분산 파일관리시스템주식회사 이스트소프트1410-06019122006.07.10뷰어가 결합된 컨텐츠파일을 기록한 기록매체주식회사 이스트소프트1510-03547842002.09.17인터넷 사이트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검색 결과를 제시할 때 소프트웨어에 따른 기계적인 검색에 집중하는 반면, 네이버는 ‘지식in과 같이 네티즌 스스로에게 또는 다른 전문가에게 서로 묻고 답하는 소통하는 문화속에서 지식과 자료를 확산시켜나가는 한국적인 특징을 구글은 전혀 인식하지 못하였다.본 6조는 커뮤니티와 상호교감을 중시하는 한국의 인터넷문화에 구글이 적응하지 못하였다고 생각했다. 그런 점에서 구글을 한국 웹 시장 상황 등을 중심으로 현황을 분석하고 한국 현

  • 구글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분석및 구글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과 구글이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제안
  • - 구글의 국내진출 실패원인 분석 및 개선방향 제안 -1. 서론1) 구글 선정이유매월 약 5억 명이 접속하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검색업체. 검색 웹페이지 80억 개, 검색이미지 10억 개, 전 세계에 걸쳐 158개의 도메인을 가지고 36개의 다양한 언어로 정보를 제공하며 또한 브랜드 가치는 664억 3천400만 달러로 GE를 누르고 세계1위를 차지, 창립 10년이 채 안 돼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한 기업. 이것이 바로 구글의 현 주소이다. 그런데 이러한 화려한 성적표를 갖

  • [인터넷비즈니스] 포털산업의 현황과 파란닷컴의 시장점유율 확대전략
  •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기말 프로젝트I.산업 현황 분석1)포털 서비스의 발달사초기에는 검색과 디렉토리 서비스를 통해 유선 인터넷 이용자를 다른 사이트로 안내하는 관문적인 역할을 수행하였다. 이에 따라서 수익원도 검색과 디렉토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거대 이용자를 기반으로 한 인터넷 광고가 주를 이루었다. 그러나 인터넷 기업의 거품이 빠지면서 주요 광고주인 닷컴 기업의 경영 악화와 인터넷 광고 자체의 효과에 대한 회의론의 대두로 광

  • [마케팅] 구글(Google)의 국내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검색엔진 시장의 대결 구도는 ‘친절한 네이버’ 대 ‘똑똑한 구글’이 될 것이라는 우스갯소리가 나오고 있다.본 보고서는 구글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고, 네이버와 비교해 봄으로써 한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방안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2. 기업소개1) 기업 개요1998년 스탠퍼드 대학원생이었던 레리 페이지(Larry Page)와 세르게이 브린(Sergey Brin)에 의해 설립된인터넷 검색업체이다. 구글은 www.google.com 사이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였고, 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