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 평창동계올림픽 분석 및 홍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평창소개
2. 평창동계올림픽
- 평창이 뽑힌 이유
- 대회개최계획
3. 올림픽 이후 설비시설 이용방향
4. 평창의 스포츠메카 가능성
5. SWOT분석
6. 평창 홍보대안
- 본문내용
-
아름다운 자연 환경
- 연평균 250cm이상의 강설량을 자랑하는 평창은 동쪽의 태백산맥, 남서쪽의 차령산맥, 북쪽의 오대산 및 계방산에 둘러싸여 겨울 스포츠에 이상적인 지리적 요건을 갖추고 있다.
한국의 친절함
- 한국인의 혼에는 우정을 중시하고 삶을 향한 열정을 맘껏 발산하는 정신 ‘흥’이 깃들어 있다.
역사적 기회
- 아시아 대륙에서의 동계스포츠 발전 및 확산의 기회 제공
올림픽 유산
- 다양한 국내 및 국제대회 개최→ 올림픽 개최를 위한 충분한 경험
1. 평창의 편리한 교통과 숙박시설 홍보
경기장과 가까운 숙소
모든 경기장의 교통 흐름 구축
- 다국어 어플리케이션 개발
2. 해외 동계스포츠 인구를 유인 흡수
- 평창은 비행기로 2시간 거리에 인구 10억명 거주
- 항공사&리조트와 제휴한 패키지 상품 기획/홍보/판매
항공/국내이동/숙박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상품 기획/홍보 판매
- 동아시아 국가의 국제공항에 홍보 리플릿 비치
- 참고문헌
-
1.평창홍보위원회
http://www.pyeongchang2018.org
2. 평창군청
www.happy700.or.kr/
3. 서울신문 2011-07-07
‘[평창2018] 벤쿠버ㆍ나가노 같이하면 몽땅 망한다’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1070780002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