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크린토피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이유와 현 수준상태
2.개선영역 분석 및 도출
3.근본적 원인 도출
4.개선 아이디어 도출 및 해결안 선정
5.실행 및 프로세스 표준화
- 본문내용
-
기회기술서
기업-빠른 배송과 저렴한 비용을 추구
고객-기업의 목표 뿐 아니라 보다 꼼꼼한 세탁
을 원한다.
⇒기업은 보다 세탁 과정에 신경을 써야 한다.
Project 범위
서울,경기지역으로 한정
크린토피아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함
크린토피아 고객 실태 조사
1. 크린토피아를 이용해 본 적이 있나요?
(‘있다.’고 답하시면 2번 이후 답변)
1. 있다. 2. 없다.
2. 이용주기는 어떻게 되십니까?
1. 일주일에 1~2번 2. 일주일에 3번이상
3. 일주일 내내 4. 그 이상
3. 크린토피아 이용 후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 깨끗한 세탁 2. 빠른 배송 3. 빠른 세탁
4. 크린토피아 이용 후 피해를 입은 적이 있습니까?
(‘있다’고 답하시면 5번 응답)
1. 있다. 2. 없다.
5. 피해를 입으신적이 있다면 그 피해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1. 제 시간에 세탁물 수령이 되지 않았다.
2. 세탁물이 깨끗해지지 않았다.
3. 세탁물에 손상이 발생하였다.
4. 불만사항이 잘 해결되지 않았다.
5. 기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