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경영론] 도소매업 -에뛰드 하우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가맹본부 이해하기
기업 소개
가맹점 현황
프랜차이즈 시스템
II. 가맹점 방문
III. 경쟁사 분석
본문내용
• 판촉활동 : 다양한 미디어 광고 전략으로 지속적인 홍보활동

• 지역별, 점포별, 계절별 :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영업전략 확보

• 전문적인 관리자가 주간 월간 방문하여 영업전략 검토

• 창업 전 상권분석 및 오픈 당일은 물론 추후 가맹점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

• 본사 포스 시스템을 통한 가맹점 영업목표 관리
* 경영 전 부문에 걸쳐 매뉴얼을 정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해 나가기 위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운영.

*에뛰드 아카데미 : 매장 전문가를 육성

→ 에뛰드 하우스의 개념이 전 매장에서 실현


*시스템화 된 상권 설정 → 전국 주요 상권 내 150개점을 한정 운영할 예정



BEAUTY CLASS

• 한류 BEAUTY CLASS
: 외국 유학생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미용교육 실시

• 다양한 선물과 에뛰드 BEAUTY BOOK 제공

• 에뛰드 화보에 사용한 제품으로 MAKE-UP 받을 수 있는 기회 제공

참고문헌
KIS Report (기업정보) http://www.kisreport.com/

에뛰드하우스 http://www.etude.co.kr/

프랜차이즈협회 http://www.ikfa.or.kr/

http://www.chanhuptoday.netwww.changuptoday.net/new/bbs/board.php?bo_table=fcNews&wr_id=385&page=17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107/e2011070717195647580.htm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51717201

http://stylem.mt.co.kr/styview.php?no=2011032310494891897&type=1

김병문, [1등을 뛰어넘은 2등전략], 좋은책만들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롯데리아_vs_맥도날드 전략분석
  • 하우스(Ronald McDonald HouseCharities)를 설립하여 로널드맥도날드어린이기금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 기금은 선천성 질병을 앓는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된다.현재 총자산 216억 835만 달러, 매출액 142억 4300만 달러이며, 본사는 일리노이주(州) 오크브룩에 있다.한국의 맥도날드 제1호점은 1988년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오픈되었고, 현재 매장 수는 전국에 걸쳐 240여 개에 달한다.촉진전략 비교 (캠페인)롯데리아의 켐페인1)좋은 세상 만들기좋은

  • 미샤 MISSHA 기업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및 미샤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에뛰드 하우스(1) 에뛰드 하우스 브랜드 소개아모레 퍼시픽의 자회사 화장품 브랜드로 1985년 12월 창립하였으며, 2005년 처음으로 1호점을 내면서 시장에 진출하였다. 주로 10대와 20대에게 인기가 많으며 공주풍의 매장 인테리어와 공주옷을 입고 반갑게 맞이해 주는 매장 직원들과 같이 다른 브랜드들과는 확연히 차별화 된 컨셉을 지니고 있다. 에뛰드는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 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이 시대의 당차고 적

  • 미샤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 에뛰드하우스, 뷰티 크레딧 등이 경합을 벌이고 있다.▷ 미샤색조 화장품이 강세인 브랜드다. ‘마스카라’(3천300원), 다양한 색상의 아이섀도우(1천500 원)와 립스틱(3천300원) 등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 더페이스샵요즘 가장 많이 나가는 상품 중 하나는 고소영이 광고를 해 화제가 된 ‘더스킨 프레스티지 필링 킷’(2만4천900원). 외국 화장품의 경우 수 십 만원을 호가하는 아이템인지라 더 페이 스샵 상품중에는 고가임에

  • [창투사][창업투자조합]창투사(창업투자조합, 창업투자회사)의 개념, 연혁, 창투사(창업투자조합, 창업투자회사)의 내용, 투자, 창투사(창업투자조합, 창업투자회사)의 벤처비리, 사업계획서, 창투사의 관리 대책
  • 따라 수익성에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제대로 설명하지 않는다는 것이다.참고문헌강지영, 창업중소기업에 대한 투자결정 사례 연구, 연세대학교, 1998김영석, 중소기업 창업 지원 제도에 관한 연구, 군산대학교, 2008김연호, 창업투자회사란 무엇인가,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 1987손상현, 창업투자회사의 투자활동에 관한 연구, 성균관대학교, 1994신창섭, 21C 창업투자경영론, 오케이프레스, 2001한국기계산업진흥회, 창업투자 보조금 지원제도, 2007

  • 오설록 브랜드분석과 서비스분석/ 오설록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오설록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하우스는 현재 인사동, 명동, 압구정, 대학로, 홍대, 시그니쳐 타워, 대학로까지 총 7곳의 서울 도심에서 매장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처음으로 백화점 내 제품 판매 매장이 아닌 문화공간으로 들어서게 되어 총 8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설록 티 하우스 매장은 비록 소수이지만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중심지역을 바탕으로 매장을 확장하여 접근성을 최대한 높이려 하고 있다. 특히 인사동점의 경우에는 외국인이 많은 입지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