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운송론] 중국 물류시장의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중국물류 시장현황
2.중국내수물류 현황
3.중국물류시장의 특징
4.중국물류 시장의 문제점 및 진출 방향
- 본문내용
-
2005년 12월 중국 물류시장의 전면개방으로 다국적 물류기업들의 중국진출이 활발. 2010년 중국 물류시장 규모(사회물류총비용 기준)는 약 1,200조 원에 해당하는 7.1조 위안으로 우리나라 전체 GDP 규모(1,172조 원)임.
중국내수물류 현황
-중국물류시장진출의 핵심 키워드
"C.H.I.N.A"
-지역물류통합가속화
중-홍콩 간 CEPA협정 실시에 따라 지역물류 통합가속화
CEPA 협정이 2004년 1월1일 실시됨에 따라 항공운송, 화물대리 등 물류 업이 주요 발전 잠재산업으로 부상. CEPA 협정에 따라 홍콩기업이 독자형식으로 중국내륙에 화물운송 및 물류서비스 제공이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