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케이리그, K리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의 배경, 의사결정문제,
연구문제 및 가설 설정
조사의 범위, 조사기간
2. 조사디자인과 자료수집방법
조사디자인
자료 수집방법(FGI, 서베이법)
3. 데이터 분석
4. 결론 및 문제 해결 방안
- 본문내용
-
K리그의 평소 이미지는 어떠한가?
K리그 홍보가 관람객 수에 영향을 미치는가?
스포츠경기를 관람할 때 누구와 동행하는가?
고객들은 서포터즈 위주의 응원문화에 대한 인식은 어떠한가?
K리그 관중의 인구통계적 특성은 어떠한가?
K리그를 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K리그 내에 유치되어있는 부대시설의 상태는 어떠한가?
스포츠 경기 관람에 있어서 응원문화가 영향을 미치는가?
K리그의 적극적인 홍보가 관람객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응원문화 개선이 관람객 수를 증가 시킬 것이다.
Pearson 카이 제곱 값 0.034 로 0.05 미만이므로 유의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