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조사론] 소셜 커머스 업체 홍보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요
2.조사 배경 및 목적
3.자료 조사 – 인터뷰, FGI, 설문지
4.가설 검증
5.결과 분석
6.결론
- 본문내용
-
목적 – 소셜 커머스를 통한 홍보효과에 대한 소비자 인구조사
가설 - FGI 결과로 나온 가설
대상 - 홍익대학교 학생 및 학교 앞 유동인구 남녀 각 40명
일시 - 11.11.28(월) ~ 11.11.30(수)
장소 - 홍익대학교 교내(T동), 홍문관 앞 사거리, 홍대입구 역
방법 - 직접설문(팀원이 각각 나눠서 설문)
남녀 쿠폰 이용률에 따라 차이가 없다
연령대 별 쿠폰 이용률에 차이가 없다
음식점 종류별 쿠폰 이용률의 차이가 없다
음식점 종류에 따라 음식점 만족도에 차이가 없다
쿠폰 이용률에 따라 재방문 횟수의 차이가 없다
쿠폰 이용률에 따라 쿠폰에 대한 만족도가 모두 같다
쿠폰 이용률에 따라 음식점 만족도가 모두 같다
남녀 쿠폰 이용률에 따라 차이가 있다
연령대 별 쿠폰 이용률에 차이가 있다
음식점 종류별 쿠폰 이용률의 차이가 있다
음식점 종류에 따라 음식점 만족도에 차이가 있다
쿠폰 이용률에 따라 재방문 횟수가 다르다
쿠폰 이용률에 따라 쿠폰에 대한 만족도가 다르다
쿠폰 이용률에 따라 음식점 만족도가 다르다
쿠폰 이용률이 높은 고객에 따라 재방문 횟수가 다르다
쿠폰 이용률이 높은 고객에 따라 쿠폰에 대한 만족도가 다르다
쿠폰 이용률이 높은 고객에 따라 음식점 만족도가 다르다
음식점 만족도 0.79 > 쿠폰 만족도 0.562 > 재방문 횟수 0.37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