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조사론] 소셜 커머스 업체 홍보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개요
2.조사 배경 및 목적
3.자료 조사 – 인터뷰, FGI, 설문지
4.가설 검증
5.결과 분석
6.결론
본문내용
목적 – 소셜 커머스를 통한 홍보효과에 대한 소비자 인구조사

가설 - FGI 결과로 나온 가설

대상 - 홍익대학교 학생 및 학교 앞 유동인구 남녀 각 40명

일시 - 11.11.28(월) ~ 11.11.30(수)

장소 - 홍익대학교 교내(T동), 홍문관 앞 사거리, 홍대입구 역

방법 - 직접설문(팀원이 각각 나눠서 설문)


남녀 쿠폰 이용률에 따라 차이가 없다
연령대 별 쿠폰 이용률에 차이가 없다
음식점 종류별 쿠폰 이용률의 차이가 없다
음식점 종류에 따라 음식점 만족도에 차이가 없다
쿠폰 이용률에 따라 재방문 횟수의 차이가 없다
쿠폰 이용률에 따라 쿠폰에 대한 만족도가 모두 같다
쿠폰 이용률에 따라 음식점 만족도가 모두 같다


남녀 쿠폰 이용률에 따라 차이가 있다
연령대 별 쿠폰 이용률에 차이가 있다
음식점 종류별 쿠폰 이용률의 차이가 있다
음식점 종류에 따라 음식점 만족도에 차이가 있다
쿠폰 이용률에 따라 재방문 횟수가 다르다
쿠폰 이용률에 따라 쿠폰에 대한 만족도가 다르다
쿠폰 이용률에 따라 음식점 만족도가 다르다


쿠폰 이용률이 높은 고객에 따라 재방문 횟수가 다르다
쿠폰 이용률이 높은 고객에 따라 쿠폰에 대한 만족도가 다르다
쿠폰 이용률이 높은 고객에 따라 음식점 만족도가 다르다
음식점 만족도 0.79 > 쿠폰 만족도 0.562 > 재방문 횟수 0.37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커머스의 의미와 현황 및 문제점과 활용방안0
  • 커머스 서비스 사례와 주요 트렌드, 국내 시장의 동향 및 문제점 등을 살펴봄으로서 향후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을 전망해 보기로 하자.Ⅱ. 본 론1. 소셜커머스에 의미와 종류 및 발전배경1) 소셜커머스의 의미공동구매자를 모아 파격적인 할인가에 특정상품을 제공하는 신개념 전자상거래로 ‘소셜커머스’라고 일컬어지는 사업의 본질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활용이 아니라, O2O(ON-LINE TO OFF-LINE)이다. 즉, 온라인 상의 고객이 오프라인 상의 업체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효과 (부정적 코멘트로 홍보에 영향) (업체에 대한 안 좋은 이미지)구전마케팅의 양날의 검이라고 할 수 있는 딜레마가 있다. 앞서 말한 강점에서 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지만 초기 서비스가 자리가 제대로 잡히지 않을 경우에는 나쁜 이미 지가 인터넷, 소셜 상에서 구전될 수 있다. 이 경우에 회사의 첫인상이 크게 손상되기 때문에 이미지 회복이 어려울 수 있다.⓷ 기회(Opportunity)1) 현대인의 바쁜 일상과 편리성 대두(ex, 워킹맘)맞벌이 부부가 증가

  • 소셜 커머스 현황 조사 및 청소년을 위한 소셜 커머스 제안
  • 소셜 커머스 현황 조사 및 청소년을 위한 소셜 커머스 제안- 목 차 -Ⅰ. 서 론Ⅱ. 소셜 커머스의 이해1. 소셜 커머스의 개념2. 소셜 커머스의 특징3. 소셜 커머스의 유형1) 공동구매 방식2) 기존 웹과 연계하는 방식3) SNS 내 직접 입점하는 방식III. 국내외 소셜 커머스의 현황1. 국외 소셜 커머스2. 국내 소셜 커머스IV. 청소년을 위한 소셜 커머스 제안1. 소셜 커머스에 대한 연령별 소비자들의 인식 조사2. 주요 국내 소셜 커머스 4개 업체 사이트

  •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놀부 마케팅조사와 놀부 새로운 전략제안
  • 조사1) 원인변수와 결과변수 설정 2) 설문지 3) 설문지 주관식 문항의 그룹핑9. SPSS 분석 결과 Ⅲ. 결 론10.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1) 서비스2) 메뉴3) 프로모션11. 마케팅 기대효과 .1. 연구 목적놀부NBG는 한식 프랜차이즈는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센트럴키친으로 대량조리시스템 확보,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신선한 제품을 공급하는 등 과학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한식의 표준화를 도입해왔다. 또한 체계적인 경영환경을 구축하여 1일 고객만

  • 소셜커머스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유형 분석
  • 소셜커머스의 작동 원리1) 소비자와 소셜커머스2) 커머스와 판매업체3) 소비자와 판매업체5. 소셜커머스가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1) 신뢰 2) 효용 3) 재미4) 가격 5) 추천 6) 위험6. 소셜커머스의 문제점1) 고객만족도 및 차별대우 2) 환불 및 소비자 보상 문제3) 충동구매 4) 대도시 위주의 지역적 한계5) 소셜커머스의 여러 가지 사회적 문제점7. 소셜커머스의 발전방향1) 판매자의 수익창출을 위한 방법론적 발전방향2) 소비자에 대한 권익보호정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