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패밀리캠프] 코오롱 스포츠 KOLON SPORT 용품 소개 및 진행중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①주제
②KOLON SPORT 선정이유
③KOLON SPORT 소개
④KOLON SPORT 용품 소개 및 진행중인 마케팅 전략
⑤Eco Family Camp 전략 및 광고
⑥기대효과


본문내용
KOLON SPORT
-1973코오롱스포츠 브랜드탄생
-1686아시안게임 공식스폰서
-1688올림픽 공식스폰서

주 최: KOLON SPORT
내 용: 가족과 함께하는 1박 2일 Eco Family Camp를
통하여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아요.(레크리
에이션, 가족사진과 함께 캠핑 후기 공모전)
참가날짜: 2012년 봄, 가을 예정(정확한 날짜 미정)
장 소: 7개의 도시(서울, 대전, 대구, 부산, 울산, 전남,
제주도)
참가방법: 인터넷 접수, 가족소개서 공모 (3~5인 40가족)
참 가 비: 가족 당 10만원
지 원: 기념 티, 텐트와 침낭(대여)
특별시상: 이승기, 이민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및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제안과 코오롱스포츠 경쟁사(블랙야크,빈폴아웃도어)분석및 미래전망
  • 코오롱스포츠 제품수명주기 분석- Growth share matrix3. 코오롱스포츠 경쟁사분석(1)블랙야크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2)빈폴 아웃도어 경영 마케팅전략분석4.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 제안 및 향후방향1. 코오롱스포츠 SWOT분석코오롱스포츠 SWOT analysis1년간 가장 높은 신장률 + 성공적인 중국 진출현재 아웃도어 시장에서 코오롱 스포츠는 눈에 띄는 신장률을 보이고 있었다. 11번가 아웃도어 용품 매출을 살펴보면 최근 1년간 가장 높은 성장률

  • 코오롱스포츠 IMC
  • MARKETING STRATEGYKOLON SPORTCONTENTS1. 거시환경 분석2. 미시환경 분석2-1. 아웃도어 시장상황2-2. 소비자2-3. 경쟁사3. 기존 코오롱스포츠 전략 분석3-1. STP3-2. 4P4. 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전략 제안4-1. SWOT4-2. STP4-3. 4P : product PricePlace5. IMC 전략1. 거시환경 분석1-1. 인터넷 사용인구의 증가1-2. 인구의 집중화1-3. 세계 경제 불황1-4. LOHAS거시환경 분석미시환경 분석기존 코오롱스포츠의 전략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전략1-1. 인터넷 사용 인구의 증가

  •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차별화경쟁자분석역발상SWOT4P아웃도어시장 분석]
  • 전략 고수 제품 다양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트렌디한 젊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겨냥한 상품 전략 채택아웃도어 브랜드 의류의 가격거품 논란의 가장 중심에 놓였던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가격에 대한 불신이 남아있음14Triple C Analyze – 경쟁자(Competitor) 분석KOLON SPORTS - Your Best Way to NaturePlace – 단순 매장 뿐만이 아니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채널 보유PricePromotion –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코오롱 스포츠의 Prom

  • [등산용품의 해외진출] 국내기업인 트랙스타,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그리고 해외기업인 노스페이스와 라푸마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전략
  • 목 차Ⅰ. 서 론 Ⅱ. 트랙스타의 해외진출 사례 1. 회사 연혁 2. 경영 전략3. 내부 역량 분석 4. 전략적 지향점 5. 경쟁 현황 6. 마케팅 믹스 4P 7. 전략 / 성과에 대한 평가 8. 미래 예측 / 전망9. 종합평가 (시사점 및 교훈) Ⅲ. 코오롱 스포츠의 분석 1. 코오롱스포츠 기업소개 2. 코오롱스포츠의 철학 3. 코오롱스포츠의 4P전략 4. 코오롱스포츠의 SWOT 분석 5. 코오롱스포츠의 발전방안6. 코오롱스포츠의 시사점 Ⅳ. 블랙야크의 분석 1. 블랙야크 소개2.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과 광고분석및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코오롱스포츠 경쟁사(블랙야크,빈폴아웃도어)와 비교분석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1. 코오롱스포츠 브랜드소개2. 코오롱스포츠 포트폴리오분석3. 패션업계동향4. 코오롱스포츠 SWOT분석5. 코오롱스포츠 광고분석6. 블랙야크 분석7. 빈폴아웃도어 분석8. 코오롱스포츠 브랜드포지셔닝9. 스토어분석-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빈폴아웃도어10.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 < 현재 진행 중인 마케팅 >< 문제점과 해결방안 >코오롱스포츠의 브랜드 철학은 자연과 소통하고,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이상적인 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