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IM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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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거시환경 분석

2. 미시환경 분석
2-1. 아웃도어 시장상황
2-2. 소비자
2-3. 경쟁사

3. 기존 코오롱스포츠 전략 분석
3-1. STP
3-2. 4P
4. 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전략 제안
4-1. SWOT
4-2. STP
4-3. 4P : product
Price
Place

5. IMC 전략

본문내용
3-1.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ting
(3) Positioning

3-2.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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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olla***
    (2011.04.03 20:5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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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2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K2 마케팅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스포츠 센터이다. 1층에 K2 메가샵, 2-3층 스포츠 클라이밍 장, 4-5층 골프장, 6층 GX, 7층 휘트니스 센터로 구성된 복합 스포츠 센터라고 할 수 있다. 젊은 층의 스포츠와 레저 활동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상황에서 쉽게 클라이밍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젊은 층에게 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성수동에 위치한 K2 CNF센터 같은 경우 이용자들의 높은 회원료를 부담해야한다. 그리고 업체 측에서도 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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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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