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실버산업의 미래와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실버 산업이란?
2. 실버 산업 사례
3. 노인소비자의 특성 및 마케팅 전략
4. 결론
- 본문내용
-
? 실버 (silver)
노인세대를 지칭하는 용어인 실버(silver)는 인생의 황금기(golden age)에는 못 미치지만 과거처럼 ‘인생의 황혼기’
라든지 ‘노년’이라는 단어들로 표현되기보다는
오히려 ‘제2의 인생’, ‘제2의 청년기’라는 말로 표현되어 지는 의미
3) 광고 및 촉진 전략 (Promotion)
준거집단(Reference Group) 의 활용
노인소비자에게 직접적인 판매촉진을 수행하는 동시에 가족을 대상으로 한
광고 및 판매촉진 전략 구사.
노인층의 동료나 친구를 준거인으로 선택하여 구전마케팅 활용
여성소비자의 구매행동 특성 고려
여성소비자 특유의 구매행동 특성을 고려하여 판촉 전략 수립
주변사람들로부터의 정보수집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구매행동을 고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