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한방화장품 브랜드 네이밍 실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1.31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전제와 함축
The cooperative principle
Griecan Maxims
Maxim of Relation
Maxim of Manner
본문내용
전체와 함축

화자가 발화에 우선하여 그럴 것이라고
추정하는 것

발화에서 주장된 것으로부터 논리적으로 수반되는 것

The cooperative principe

대화에서 성공적 의사전달을 위해서는
서로간의 상호협력이 필수적

화자와 청자가 상대를
혼동스럽게 하지 않고,
속이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도록 노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브랜드 마케팅을 하였다. 2004년 6월 BAT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인 Cigarettes(시가렛)을 오픈 하였다. 시가렛은 BAT코리아가 생산하는 던힐라이트, 슈프림, 톱리프 등 던힐의 전 상품을 둘러본 후 직접 구입하거나 시연할 수 있게 하였다. 방문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차와 음료를 제공하고, 자유롭게 잡지를 읽거나 음악 감상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이며, 담배를 구입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시가렛의 인테리어는 20평

  • [마케팅] 코리아나 화장품 `자인` 마케팅전략
  • 마케팅대상 명품상발매4개월5품목100억매출국내ㆍ 국외특허출원 13건국제SCI급 논문16편 게제국내최초 한방원료인빈랑자추출물(주름개선물질)한방복합체 천정기보단식약청인증 최초 주름개선기능성 화장품20032001년 KMA 마케팅명품상6년간1,000억국내특허 4건 취득비텍신,이소비텍신 함유녹두추출물녹두단백질, 녹두 플라보노이드 함유1997비고매출액특허출원ㆍ 취득주요 적용 성분개발년도브랜드명1.회사개요 - 제품 개발 성과

  • [광고매체계획론] 미샤 MISSHA 매체계획
  • 광고를 집행중인 ‘M은 Modern, Massitige,Metal을 컨셉으로 한다.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가격대는 9,000원에서 10,000원을 넘어서는 가격으로 다른 라인에 비해 고급스럽게 포지셔닝하고 있다.제품 포지셔닝 : 미샤의 화장품은 기존의 저렴하다는 이미지에서 벗어나서 향후 1년간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랜드로 포지셔닝하여 광고캠페인을 집행하게 될 것이다. 경쟁사 분석 : 광고선전비SOM %SOV %미샤11,542,000,00028.0921.61더페이

  • [마케팅조사론] 녹차에 관한 마케팅 전략
  • 브랜드와 2가지의 혼합차음료 브랜드가 경쟁 하고 있다. 특히 유사 녹차 브랜드인 ‘17차’는 소비자에게 녹차음료와 유사한 이미지로 받아들여지며 tv 광고 등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1) Group1(일반녹차시장) 내 경쟁 브랜드 분석S전남 ‘보성’을 브랜드 네이밍에 도입.최초의 녹차음료 브랜드다양한 용량의 패키지W후발녹차음료 브랜드에 비해 떫은 녹차 맛.old한 브랜드 이미지와 패키지 디자인 O녹차시장의 꾸

  • [마케팅] 코리아나화장품-자인(마케팅성공사례)
  • 브랜드와 비교하여 경쟁력 있는 한국의 명품 브랜드가 필요하였고, 국내 한방 화장품 시장의 치열한 경쟁에서 후발주자로서의 약점을 극복하고 한방의 과학화와 객관화, 차별화할 수 있는 브랜드가 필요하였다. 유통되는 브랜드를 단순 집중화하여 고가, 중가, 저가로 운영하며, 구매력 있는 40대를 겨냥한 매출 확장도 필요하였다.2. 성숙기 시장 도전을 위한 철저한 STP 전략자인의 마케팅 전략은 소비자의 친자연주의 성향과 오리엔탈에 대한 니즈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