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Culture(애니컬쳐)의 소개 및 구성과 마케팅 실패사례와 실패요인 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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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1) 애니컬쳐의 소개


2) 애니컬쳐의 사업영역


3) 제품소개 및 기술소개


4) 애니컬쳐사업분야


5) 애니컬쳐의 상품을 팔기 위한 마케팅



6) SWOT 분석



7) 애니컬쳐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결론>

본문내용
애니컬쳐를 마케팅의 실패사례로 잡게 된 이유는 애니컬쳐의 경우 마케팅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전 애니컬쳐 직원들의 이야기를 인터넷 서핑도중 우연찮게 알게되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실제로 조사하여 보니 애니컬쳐의 경우 마케팅에서 많은 문제점이 있음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경우 회사가 작은 규모이기 때문에 분석하기가 다른 대기업보다 용이하기 때문에 애니컬쳐를 케이스 주제로 잡았습니다. 여기서 애니컬쳐의 문제점과 더불어 애니컬쳐가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에 대해 생각해보겠습니다.

1) 애니컬쳐의 소개

▶기업체명 : ㈜애니컬쳐닷컴 (Anyculture.com)
▶업종 : 온라인 컨텐츠 개발
▶주제품 : SMA 지식 통합 솔루션
▶대표자명 : 김정태
▶법인설립일자 : 2000년 4월 26일
▶사업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82-8 광명조합상가 202호

2) 애니컬쳐의 사업영역

① 지식 통합 솔루션 판매
- 웹서비스를 하고 있거나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나 기관에게 통합 솔루션 판매
- SMA Contents를 통해서 웹서비스를 시작하려고 하는 사업자나 기관에 권장 H/W, S/W, Solution을 설치하고 성공적인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기반을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이 사업에는 각 분야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기업들이 컨소시엄을 구성해서 Full Line Up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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