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닥스 DAKS의 20대 타겟 브랜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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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BRAND
Anti-Aging
본문내용
버버리의 혁신

버버리 프로섬으로 라인 확장
질 샌더의 수석디자이너였던 로베르토 메니체티영입프로섬 - 현대적인 감성을 가진 프리미엄 최상위 라인

제품 혁신
체크가 메인이라는 이미지를 과감히 버림
혁신적인 원단 개발 – 개버딘
새로운 체크를 선보임

유통망 재정비
세계 각국의 주요 명품거리에 매장을 오픈
기존의 매장을 과감히 정리

브랜드 안티에이징
수석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베일리
브랜드 모델 엠마 왓슨



엠마 왓슨 Emma Watson
영화 해리포터에 헤르미온느로 출연
영국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패셔니 스타
20살의 젊은 스타를 브랜드 모델

크리스토퍼 베일리 Christopher Bailey
01년부터 Burberry Prorsum을 이끌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버버리가 게버딘 트렌치코트 브랜드로 여겨지던 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지명되자마자 브랜드 가치를
10배 이상 상승 시킨 스타 디자이너
30대의 젊은 디자이너



젊은 감성으로 한 층 더 다가감

버버리 프로섬의 리포지셔닝 성공사례
>명품 패션 산업도 혁신과 브랜드 안티에이징 을 해야만
살아 남을 수 있다는 실례


자일스 디컨 GILES DEACON
2006’ British Fashion Awards
영국 패션 디자이너로 선정됨
젊은 스타 디자이너
현 닥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해
Mbc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톱스타로 나오는 유인나의 공항패션이
백화점 DP와 상품 제작에 영향을 미치는 장면이 연출됬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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