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지스 HAZZYS 성공요인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헤지스 미래 마케팅 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3.19 / 2019.03.19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해지스 HAZZYS 성공요인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헤지스 미래 마케팅 전략제언 보고서입니다.

해지스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마케팅방향을 정립하여, 해지스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해지스 HAZZYS 브랜드소개

2. 해지스의 성공요인

3. 시장상황 (트렌디셔널 캐쥬얼시장) 분석

4. 해지스 SWOT 분석

5. 해지스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해지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
(1) Product (제품전략) 제언
(2) Price (가격전략) 제언
(3) Place (유통전략) 제언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제언
본문내용
2. 해지스의 성공요인

해지스의 성공요인은 Life Style에 맞춰 제품을 구성하고 있다는 점이다. 직장 근무시간(On-Time)은 물론 퇴근 후나 여가시간(Off-Time)에도 아이템 간 크로스 코디를 통해 옷을 입을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하여 신세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단기간에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였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노세일 정책을 고수하여 고급스런 이미지를 쌓은 헤지스는 ‘굿바이 폴’ 광고 캠페인 등 톡톡 튀면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단기간에 브랜드 인지도를 급상승시켰다. 헤지스의 성공적인 시장 조기 정착은 과거 LG패션이 LG상사 전체 영업 이익의 80%를 점유하는데 큰 기여를 하였다. 그리고 같은 해, LG상사는 누적 이익 634억원으로 사상 최대의 실적을 거두었다.

폴로를 철저하게 벤치마킹하여 시장 진입에 성공하고, 국내 TD 캐주얼 시장 점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빈폴과 후발 주자로서 자주적인 계획을 세워 시장에 진입한 헤지스는 모두 소비자에게 고급 이미지로 포지셔닝 하였다. 그리고 꾸준히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해왔으며, 고가격과 No-sale 정책을 전개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장난하세요? 2000년대 자료를 다시 올리네...;; 어휴
  • 42369***
    (2019.10.30 21:09:12)
회원 추천자료
  • [라코스테 마케팅PPT] 라코스테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라코스테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1) 도네이션 캠페인현재는 사회환원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으나 좀더 효과적으로사회환원 마케팅을 시도하기 위해 특정 제품의 이익을 기부하는 도네이션 마케팅을 도입한다면 지금보다 효율적인 기부가 될것 이다.(2) 서포터즈로 브랜드 노출입소문 만큼이나 무서운 것이 브랜드를 많이 노출시켜 친숙하게 만드는 것이다. 서포터즈를 통해 브랜드를 더욱 노출시킬 수도 있으니 꿩먹고 알먹고!(3) 타겟 마케팅젊은 층을 타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PPT]
  • 패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BEAN POLE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  서론 - 기업소개o BEAN POLE 디자이너 - 소개 및 특징o BEAN POLE 브랜드 - 특징 , 컨셉 o 제품현황, 기업연혁, 물류 / 유통시스템 본론 1 서비스경영 / 핵심역량 분석 본론 2 시장구조분석 / 환경분석o 경쟁업체 비교 - 헤지스, 폴로o 기타 브랜드 - 라코스테, 리바이스 등CONTENTS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o 4P STP SWOT 분석o BCG MATRIX 분석 본론 4 성공요인 및 전략분석o

  • Hazzys 해지스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및 해지스 향후방향(설문지,설문조사결과첨부)
  • 전략, 마지막으로 현재 두드러지는 활동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Promotion 전략을 자사의 4P전략으로 가지고 있다. 그리고 SWOT 분석을 통해 해지스의 강점과 약점을 살펴보면, 2000년 런칭되었기에 새롭고 신선하다는 이미지, 젊은 층에의 호감, T/D 브랜드 수요의 증가와 같은 내, 외부적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낮은 선호도와 인지도, 부족한 고객 충성도, 과도한 경쟁구도, 기존 브랜드의 강력한 입지와 같은 내, 외부적 약점을 가지고 있다.이러한 헤지스의

  • [마케팅] LG패션 헤지스(HAZZYS)의 마케팅 전략과 향후 개선책
  • SWOT 분석① Strength- 고객 충실도와 신뢰도가 높다.- 고품질, 고가격을 통한 고급이미지가 구축되었다.- 지역중심의 유망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라인 세분화를 통한 토탈 브랜드화에 성공하였다.- 마케팅 믹스(4P)가 일관성 있게 추진되고 있다.② Weakness- 매장의 분포가 경기, 서울에 집중되어 있어 지방에서의 인지도가 낮다.- 판매망의 통합화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장기적 이익을 위해 필요한 잠재고객에 대한 마케팅이 부족하다.-

  • [마케팅] 빈폴 성공요인 분석 및 향후 계획 -폴로 비교
  • 4p2. 국내 패션 시장 환경 분석 - 6p◇ 2007 Korea Fashion Market◇ 국내패션시장 안의 빈폴 그리고 폴로3. 경쟁사 분석 - POLO -10p◇ 소비자 선호도 - BEANPOLE vs POLO4.『SWOT 분석』 - 13p5.『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STP전략)』 - 16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마케팅믹스(Marketing Mix) 전략』 - 22p◇ Place◇ Price◇ Product◇ Promotion결 론 27p◈ 패션 시장에서 빈폴이 가지는 경쟁 가치◈ ‘글로벌 브랜드’ 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