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위론] 티웨이항공사(t`way) 직원 만족도 분석 및 솔루션 제안(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t’way Airline

2.Review interview

3.Find problems related with job satisfaction

4.Formulate feasible solutions

5.Analyze solutions with the theories

6.conclusion
본문내용
Goals
Short-haul airlines associated with Domestic • International region for customer benefits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system through Cost competitiveness
Promoting local economy invigoration

Management Policy
Stick Low air fares suitable for short-haul air travel
Building Low cost•High-Efficiency Management system
Developing short-haul flight routs


1. The first low-fare regional airline company

- Maximization of profits through Low cost and High value creation
- Region-based airline to grow under the full support of local government and residents

2.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 Various drinks service
- Photo shots on board
- Various special day events - U’story service
- Special help service for pregnant women and challenged, and so on
- OK Cashback mileage


<No club>
Currently, there are no official study groups or mentor system within the company. Most employees depend greatly on official training by the company that takes twice annually. If they have any problems, they must solve it by themselves or ask specifically for help. Because of this factor, performance improvements or adapting to the company isn’t very easy for new employees.

<Vertical structure>
Because the industry puts great emphasis on one’s career achievements and experiences, many pilots are from the air force, many employees feel that their superior are hard to communicate with and don’t have the courage to complaint whether it’s about work or the superiors themselves. This vertical structure needs to be changed in order for t’way Airlines to improve.


2.Extrinsic

Location of offices

- Build dorms or hotels or form partner ship with hotels or resorts that are nearby the offices

- Run shuttle bus from 4 am to 6 am

Running every 30 minutes, total of eight buses will run per day

Location

Seoul station is a population location
(Seoul station ↔Gimpo , Cheongju international airpor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분석《 S W O T 분 석 표 》StrengthWeakness◦높은 브랜드 가치◦성공적인 현지화◦물류 아웃소싱으로 비용절감◦주력제품중심 전략의 한계◦표준화 전략의 한계◦조직의 문제점OpportunityThreat◦유통경로의 다양화◦지리적 및 기상변화로 인한 시장확대◦스포츠마케팅(각종행사 후원활동)◦다수의 경쟁업체 등장◦경쟁업체의 경쟁상품 등장◦소비자의 건강지향적 소비성향1) 강 점 (Strength)(1) 높은 브랜드가치(Brand Value)경제적 관점에서 브랜

  • [현대경영]KRP이론을 바탕으로 한 세계화 기업 경영 발전
  • 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업무에 반영하기 위한 제안관리 시스템인 ‘idea pool’도 함께 구축했다. 아울러 지식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하여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도 실시할 계획이다. (중략) “이번 지식경영시스템의 도입으로 전사적인 지식의 생산 및 활용을 통해 급변하는 증권산업의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중략) 날리지 큐브는 포스코, 삼성화재, 아주그룹 등 그 동안 대규모 지식경영시스템 구축을 수행한 바

  • 한전KPS 소개, 리더십, 전략기획
  • 조직에서 취약 하던 리더십, 전략 등의 역량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경영전반에 걸친 체계적 관리를 통해 전 사업소의 경영시스템을 상향평준화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체계적 개선활동의 전개경영시스템 선진화와 더불어 전 직원의 혁신마인드 강화와 업무시스템의 지속적인 향상을 위한 개선전문가 육성 및 개선활동 전개에 역량을 집중하였다. 한전KPS 개선활동의 모태는 제안과 품질분임조 활동으로 프로세스 효율화, 혁신역량 강화, 전 직

  • [조직행위론] 삼성의 인재관리
  • 조직문화에 기인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또한 사이버 상에서 교육을 받는 편이 많으며 학원에 다닐 경우 수강료의 일부분을 회사에서 부담하는 프로그램이 병행되어 운영되고 있다. 2. 환경분석 (1) 시장분석 국내 증권시장은, 국민소득의 증가와 기업의 적극적인 직접금융 이용, 정부의 각종 제도 정비 및 증시 육성책 등에 힘입어, 국민 경제적 역할이 크게 높아졌다. 또한 경제가 성장하고 개인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저축이 증가하고 금융자산의 축

  • [조직행위론] 조직행위론 이론과 관련된 최신사례 분석
  • 만족도가 높음.리노공업(주)근무환경이나 사내 분위기를 최상으로 하기위해 골프장과 고급 레스토랑, 사내 영화관 시설 등을 마련함.퇴사하는 직원이 거의 없음.2. 동기부여 이론에 따른 각 기업의 사례 분석동기부여 이론에 따른 분석한국전기초자(주)CEO가 직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일 할 수 있도록 작업장을 직접 청소한 행동=> 동기부여의 경영학적 의미 행위의 자연적인 충동과정이 아니라 조직목표와 개인목표달성을 위한 행위와 그러한 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