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영]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경제적 효과 및 문제점과 대응방안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서론
1.세계육상선수권대회

II.본론
1.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2.경제적 파급효과
3.문제점 분석

본문내용
참가선수 1,572명, 참가국수 153개국, 관람객수 322,402명
참가선수 1,451명, 참가국수 159개국, 관람객수 518,000명
참가선수 1,571명, 참가국수 167개국, 관람객수 581,462명
참가선수 1,689명, 참가국수 187개국, 관람객수 584,324명
참가선수 1,804명, 참가국수 191개국, 관람객수 592,240명
이후 7번의 국제육상대회 개최.
개최 예정.


추진 주체별 역할분담
유치 및 홍보활동 기반구축
범 국민 참여분위기 조성
인터넷과 언론매체 등을 통한 홍보
해외 홍보활동 추진
지역내 「육상 붐」 조성
국제육상경기대회 대표단 파견
IAAF 집행이사 초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효과를 얻기 위한 목적을 갖고 있으나 최종적으로 제품판매의 확대가 목표이다.스포츠 의류 및 용품 생산업체에게는 매출과 직결되는 마케팅활동이고, 스포츠팀과 경기연맹 등 스포츠 단체에게는 보다 많은 재원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활동이며, 일반기업에게는 스포츠를 이용하여 기존의 광고 또는 홍보활동 등을 보조해주는 강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이다.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은 경영학의 마케팅 및 기업의 관점에서 볼 때 스포츠 후

  • (세상읽기와 논술 C형) 아래 ‘평창 동계올림픽’과 관련된 주제어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 주제어가 포함된 논술제목을 스스로 정해 지시사항에 따라 논술하시오
  • 대회가 유치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5) 스포츠 산업발전동계올림픽 개최는 스포츠 분야에 있어서도 많은 파생효과를 야기 할 수 있다. 그동안 선진국형 고급 스포츠의 이미지로 각인되어 활성화 되지 못했던 동계스포츠 분야를 활성화시킴으로써 관련 인프라를 확장하고 연계된 산업분야의 발전을 도모 할 수 있을 것이다. 하계올림픽과 월드컵대회, 세계 육상 선수권대회 개최와 더불어 동계올림픽을 개최함으로써 스포츠 외교력을 강화

  • 월드컵을 이용한 기업의 인지도 조사와 엠부쉬 마케팅 대처방안 연구
  • 스포츠 스폰서십 42. 월드컵 마케팅 112. 2002년 한일 월드컵 공식파트너의 마케팅활동 현황 153. 엠부쉬 마케팅 294. 엠부쉬 마케팅 사례연구 36Ⅲ. 연구방법 511. 연구계획 512. 연구대상 523. 연구도구 524. 조사의 절차 535. 자료의 분석 536. 신뢰도 검증 53Ⅳ. 연구결과 및 논의 551. 2002 한일 월드컵대회 기간 전, 중, 후의 브랜드 인지도 분석 552. 15개 분야별 광고 효과 분석 61Ⅴ. 결론 및 제언 691. 결론 692. 제언 73참고문헌 76표 목 차표 1 스폰서십의

  • 지방자치단체별 관광정책
  • 세계적 복합레저스포츠시티 조성, 2011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최 등 국제 스포츠 이벤트 유치 등을 통해 글로벌 레저스포츠인프라를 구축해 스포츠 마니아층의 발길을 붙잡기 위해 노력하는 등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들을 끌어들이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결론문제점 및 한계에 대한 해결책과 대안장기적 측면에서의 관광정책 수립 문제점 :지자체들이 단기적인 측면에서 관광정책을 수립한다는 것이다. 오늘날 지자

  • 대구백화점 마케팅전략
  • 분석 1.3.1 STP 분석 1.3.2 4P Mix 분석2. 시장 분석 2.1 현황 분석2.2 롯데백화점 설립 이후 매출 추이 변화2.3 현대백화점 완공 후 예상되는 시장 변화 3. 도출된 핵심 문제점 4. 마케팅 Concept 도출 4.1 대구 시민 의식 조사 4.2 젊은 고객 층의 특성 4.3 윤리적 소비자의 등장 4.4 도출된 결론 5. IMC 전략 제시 5.1 한마음 봉사단과의 차별화 5.2 봉사단 모집 실행 방안 5.2.1 대백 그루터기 봉사단 모집 제 1기 대백 그루터기 모집5.2.2 일정 및 프로그램 (1기 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