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카타르 시장으로의 화장품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및 스토리텔링
2.중동진출의 전진기지 “카타르”
중동 진출의 필요성
카타르 시장에 주목한 이유
카타르 시장 분석
카타르의 전략적 가치
3.카타르 시장 진출 전략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4.카타르에서 중동을 적시다
중동 국가 분류
중동 진출 경로
5.카타르 시장의 진출의 기대효과
카타르 진출의 기대효과
중동 시장 확대에 따른 기대효과
- 본문내용
-
높은 사회 개방도
대부분의 아랍 국가와 마찬가지로 왕정을 유지하고 있으나, 외국인 비중이 높아 사회 개방도가 높음
올림픽과 월드컵 개최를 추진하며 국제사회에 자국의 경제력을 과시하려 노력 중
여성의 높은 사회 진출 기대
원만한 대외관계
미국, 유럽 등 서방 세계과 적대적 관계를 유지하는 다른 아랍국가와 달리 원만한 외교관계 유지
중동지역 내에서 분쟁이 끊이지 않는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모두 높은 친분 유지
중동 진출의 거점 가능성
높은 발전 전망
진행중익 각종 프로젝트에 다국적 기업의 막대한 투자를 유치하면서 올해 24.5%의 경제 성장률 전망
석유에 의존 않기 위해 진행중인 교육, 스포츠, 비즈니스, 관광 육성 프로젝트의 성과가 나타남
다국적 기업의 기회의 땅
진출 초기
“시장 인지도와 확대에 중점을 둔
중, 고가 전략”
인지도가 중요한 고가 시장에 초기부터 진출은 무리
다른 아시아 업체와 달리 중, 고가 전략으로 진입
이슬람교 계율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중산층 소비자에게 가격대비 높은 품질로 시장 입지 구축
경제 발전에 따른 급격한 인구 증가
원유 개발이 본격화 된 이후 급격한 인구 증가
폐쇄적인 이슬람 왕조 국가의 점진적인 개방 추진
2007년 4억을 넘어선 중동인구는 2050년 7억에 이를것으로 전망되어 규모의 경제 달성 유리
소득 분배에 따른 중산층의 확대
소비 패턴이 생계형 소비에서 가치 중시형 소비로 변화→웰빙 제품 같은 고급 상품 수요 증가
중동지역의 중산층을 대상으로 한 커피빈, 피자헛, 스타벅스 등이 성공적으로 사업 확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