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카타르시장진출,중동시자마케팅전략,중동시장마케팅사례,카타르시장진출사례,마스크팩마케팅전략,썬크림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중동진출의 전진기지 “카타르”
1. 중동진출의 필요성
2. 카타르 사회의 특징
3. 카타르 시장 분석
4. 카타르의 전략적 가치
Ⅱ. 카타르 시장 진출 전략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유통 전략
4. 촉진 전략
Ⅲ. 카타르에서 중동을 적시다
1. 중동 국가 분류
2. 중동 진출 경로
Ⅳ. 카타르 시장의 진출의 기대효과
1. 카타르 진출의 기대효과
2. 중동 시장 확대에 따른 기대효과
- 본문내용
-
Ⅱ. 중동진출의 전진기지 “카타르”
1. 중동 진출의 필요성
위험을 줄이기 위한 방법은 거점공략으로 높은 시장 잠재력, 한국과 원만한 외교관계와 여성의 사회 진출 가능성을 들 수 있음.
1) 높은 시장 성장 속도
① 지하 자원을 활용하여 매년 높은 경제 성장 기록
② 원유가격의 강세로 높은 경제 성장률이 지속
③ 경제성장으로 중동지역 인구는 35년간 2.4배 증가
④ 높은 인구 증가율
2) 기회의 땅 중동
① GCC의 각국은 경쟁적으로 법인세를 비롯한 각종 세금을 인하하여 외국인 투자 유치에 총력.
② 산업 다변화를 위한 천문학적인 투자 진행
③ 국내 업계 수주개발의 증가
2. 카타르 사회의 특징
인구 : 210만명
실업률 : 0.7% → 중동 진출의 교두보 마련에 최적의 국가.
1인당 GDP : 85,86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