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인터넷 쇼핑몰 롯데닷컴의 정보시스템을 이용한 타깃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롯데닷컴의 소개
2. 해결과제와 해결방안
3. 정보시스템 도입효과
4. 성과변화
5. 구성관점 접목
6. 의견요약 & Q.A
- 본문내용
-
해결방안 : 국내 최초 웹 행동 분석 시스템 도입
(SAS CXA 솔루션)
운영 사이트별로 순수 방문자 수와 시간대별 인기도
페이지별 클릭선호도 캠페인 효과등을 확인 가능
-> “클릭 수가 적은 코너는 당장 교체” 지시가
실시간으로 가능
기존 : 채널별 클릭율을 측정할 때 흔히 순방문자만 분석
개선후 : 캠페인 유형별(제휴나 이메일, 배너, 키워드 등)로
실제로 유입된 순방문자 대비 전환율(장바구니, 바로 구매,
위시 리스트, 구매 완료 등 단계별 전환율) 실적을 분석
검색어와 구매 상품의 연관을 분석해 검색어와 실제 구매상품의
관련성을 분석
자료평가
- wlsWkwlsWkwhgspdy
- tholuc***
(2015.11.15 01:34: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