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게릴라마케팅 사례와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게릴라 마케팅의 정의는 무엇인가?
2.게릴라 마케팅의 사례는?
3.게릴라 마케팅을 실제 사례에 도입하면?
4.게릴라 마케팅의 시사점은?
- 본문내용
-
주로 후발기업들이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적은 비용을 바탕으로 틈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
스텔스 마케팅
(Stealth Marketing)
소비자들의 생활 속에 파고들어
알아채지 못하는 사이에 제품을 몰래 홍보
래디컬 마케팅
(Radical Marketing)
기발한 아이디어를 이용해
소수정예로 발로 뛰며 홍보
엠부시 마케팅
(Ambush Marketing)
특정 행사의 공식스폰서가 아님에도 소비자들에게
자사가 마치 공식스폰서인 것처럼 홍보
1. 홍보 목적
-
한국외대 축제 월드 빌리지는 학교의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행사
BUT!! 홍보 부족으로 본교 학생들과 근처 주민 이외에는 잘 알려지지 못함
월드 빌리지 행사 자체의 흥행 & 학교 인지도 확산
한국외대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 창출
학교가 원하는 우수한 학생 인재 유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