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게릴라마케팅(Guerrilla Marketing) 사례와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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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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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게릴라 마케팅의 정의는 무엇인가?
2.게릴라 마케팅의 사례는?
3.게릴라 마케팅을 실제 사례에 도입하면?
4.게릴라 마케팅의 시사점은?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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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스 마케팅
(Stealth Marketing)
소비자들의 생활 속에 파고들어
알아채지 못하는 사이에 제품을 몰래 홍보
래디컬 마케팅
(Radical Marketing)
기발한 아이디어를 이용해
소수정예로 발로 뛰며 홍보
엠부시 마케팅
(Ambush Marketing)
특정 행사의 공식스폰서가 아님에도 소비자들에게
자사가 마치 공식스폰서인 것처럼 홍보
적은 비용으로 틈새 시장을 공략, 시장 경쟁력 확보 가능
기발한 아이디어와 유머센스로 기업의 친근한 이미지 형성 유도
최근에는 스마트 폰과 같은 뉴미디어와의 접목으로 비영리 마케팅에도 유용
단발적인 이벤트로는 충성고객을 확보할 수 없으므로, 고객관계관리 전략이 병행되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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