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인터넷 광고와 소비자의 불쾌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문제제기
2.이론적 배경
3.가설설정
4.자료분석
5.결과도출
- 본문내용
-
인터넷 광고는 기존의 광고와는 달리 최소비용으로 언제나 수정이
가능하고, 차별화된 광고가 가능하며, 광고주와 소비자가 상호 작용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광고의 빈도나 효과를 측정하기가 용이하다.
인터넷 광고는 인터넷 인구의 급증에 따라
미디어로서 가치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인터넷 광고의 부정적인 면에 초점을 맞추고
인터넷 광고가 수신자에게 전달하는
불쾌감에 대해 연구
독립변수 값(불편성, 혼잡성, 반사회성, 강제성)은 3개의 성분으로 묶였고 불편성, 혼잡성, 반사회성, 강제성의 네 가지 독립변수들로 종속변수(회피성)를 54.393%의 설명변수의 변동으로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산점도로 상관관계를 나타낸 결과 직선관계를 보이고 있으며 X(강제성)이 증가하면 Y(회피성)이 증가하는 양의 상관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산점도 관측결과 이상치(엄청나게 차이가 나는 값)은 특별이 없으며 강제성이 커질수록 회피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강제성과 회피성은 상관관계가 있음을 증명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강원랜드가 지역 경제에 미친 영향
- 전사적 자원관리의 의의) ERP시스템의 등장배경과 의의, 도입 필요성, 특성
- 창업계획서- 문화공간컨셉 카페 & 펍 창업 사업계획서
- 스타벅스 마케팅 PPT ( 성공비결 /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4P,STP,SWOT분석 / 새로운전략 수립)
- 인사관리 -CJ기업의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 미디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 [품질경영] 삼성서울병원 분임조 사례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의 조직개발 코칭(COACHING) 코칭을 기업문화로 승화 성공한 사례 GE POSCO
- [광고PR] 유한킴벌리의 명성관리 사례 및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