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족` 증가와 외식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싱글족’의 증가
- ‘싱글족’의 증가추세
- ‘싱글족’의 증가 요인
‘싱글족’의 증가와 외식산업과의 연관성
* Single과 외식산업
레스토랑 부문 사례 (국내/국외)
유통업 부문 사례
외식 싱글마케팅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외식업계의 싱글 마케팅 사례
* 결론
- 본문내용
-
사회구조적 측면
가족 단위에서 개인 단위로의 경제생활 변화
여성의 교육수준 향상과 사회참여 증가
(노동시장 참여를 통한 경제적 자립 가능)
독신생활에 편리한 주변환경 조성
외식업계 新 trend ‘나홀로 식사’
나홀로 가구의 증가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
전세계적으로 외식업계 新trend로 급부상
롯데리아, 서브웨이 등 패스트푸드 업계 성황
독신가구의 증가로 가족단위의 외식줄어
외식시장은 위축 되었으나 패스트푸드 업체 승승장구
② 고기촌 플러스바
- 바와 고깃집을 접목시킨 고기촌 플러스바는 카페 같은 인테리어가 특징.
- ㄱ자형 바에서는 바텐더와 대화도 하며 여유롭게 고기와 주류를 즐길 수 있음
- 청정우, 삼겹, 향정, 꽃다리살, 모듬야채, 떡갈비, 해물로스로 구성된 싱글 메뉴의 가격은 2만원.
- 참고문헌
-
통계청
더 이상 낯설지 않은 화려한 싱글, 심영
http://ecoplay.tistory.com/210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8&no=213604
http://blog.naver.com/sogogi52/100128834660
http://blog.naver.com/good_editor?Redirect=Log&logNo=10051638214
http://blog.daum.net/aromasi/10446189
http://news.nate.com/view/20071101n16981
http://news.nate.com/view/20071101n1789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