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시장론] 삼성전자 기술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서론

본론

1. 캔들차트분석
1.1 해드앤숄더(head and shoulder)
2. 이동평균선 분석 (moving average line analysis)

2.1 장기-단기이동평균선

3. 기타기술적분석지표

3.1 볼린져밴드(Bollinger Bands)

3.2 스토캐스틱

3.3 P&F

3.4 ADX 평균방향운동지수

결론

본문내용
본론

1. 캔들차트분석
캔들차트분석은 다음 절에서 소개할 이동평균선분석과 더불어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기술적 분석방법 중의 하나이다 여기서는 캔들의 구조 및 캔들차트를 이용한 매매기법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한다.

1.1 해드앤숄더(head and shoulder)
매수의견

해드 앤 숄더형은 세 개의 봉우리로 구성되는데 삼봉형이라고도 한다. 그림의 원이 바로 헤드엔숄더형이며 주가의 상승과 하락이 3번씩 나타나는데 가운데 봉우리가 다른 좌우 봉우리보다 높은 것이 일반적인 형태이다. 여기서 가운데 봉우리를 머리(head)라 하며 왼쪽 봉우리와 오른쪽 봉우리를 어깨라고 한다. 즉 아래와 같은 패턴이 완성되어 가면서 거래량은 점점 감소하는 현상을 나타낸다. 해드 앤 숄더형이 완성된 경우 주가의 방향은 기존 추세의 전환을 예고하는 것으로 상승추세에서 하락추세로 전환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시장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이 회사의 제품은 TV 등의 음향영상기기(AV),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 스마트폰 등 각종 휴대전화, PC, 하드디스크 등의 컴퓨터 및 주변기기에서부터 반도체에 이르기까지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특히 유명한 것은 LED TV를 비롯한 다양한 TV 제품들과 갤럭시 시리즈로 대표되는 휴대폰을 꼽을 수 있다. 또 세계 어디에서나 TV와 휴대폰, 컴퓨터는 물론 각종 전자제품에 삼성전자의 반도체가 사용되고 있다.삼

  • [국제경영전략] 재기에 성공한 애플사(apple, ipod 아이팟) 경영전략
  • 기술적 우월성(3) 애플사의 제품들(4) 애플사의 전략변화3. About iPod(1) iPod는 무엇?(2) iPod의 기능(3) iPod의 탄생배경(4) iPod의 제품들Ⅰ. 해외시장 현황과 마케팅 전략1. 해외시장 현황2. 마케팅 전략(1) 브랜드 마케팅(2) 디자인 마케팅(3) 마케팅전략과 디자인의 통합 (4) itunes를 통한 연계 마케팅(5) 일관된 이미지 Ⅱ. 국내시장 현황과 마케팅 전략1. 국내시장 현황2. 설문조사 3. i-Pod의SWOT분석 (1) Strength(강점) (2) Weakness(약점) (3) Opportuniti

  • [국제경영] 모토로라 vs 애니콜 비교분석
  • 애니콜과 모토로라 비교분석목 차Ⅰ.서론Ⅱ.본론1. 삼성 애니콜과 모토로라 소개2. 휴대폰 시장 현황 분석3. 마케팅 분석4. 중국 시장에서의 삼성과 모토로라5.애니콜을 통해본 글로벌 아웃소싱.6. 사회 공헌 활동Ⅲ.결론Ⅰ. 서 론현재 우리는 글로벌시대를 살아가고 있으며 지식경영을 토대로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의 움직임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 속에서 휴대폰 산업과 모바일 산업은 치열하게 성장 해가고 있다. 또한 휴대

  • [마케팅] LG Telecom(LG텔레콤) `OZ`(오즈) 분석
  • 시장 후발 주자인 LG 텔레톰의 OZ 서비스가 가야할 길이라 본다.결론1. 휴대전화서비스 시장의 확대 가능성최근 풀브라우징 Handset 판매량 증가로 무선 데이터 가입자의 증가가 전망되며 특히 가격 경쟁력이 높은 LG텔레콤의 오즈 서비스 가입자 증가가 예상된다다. 현재의 추세라면 풀브라우징을 사용하는 오즈 가입자의 수는 2008년 70만명, 2010년 300만명에 달할 것이다 그리고 LG텔레콤뿐만 아니라 다른 이동 통신사글고 풀브라우징 컨텐츠의 양과 질

  • [국제경영학] 삼성전자의 기업사례 분석
  • - 목 차 -Ⅰ. 서 론Ⅱ. 삼성전자 기업분석1. 삼성 전자의 연혁 2.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3. 사업현황4. 기업지배구조5. 재무정보Ⅲ. 주요사업별 산업동향1. 반도체2. 휴대폰 3. 생활가전 Ⅳ. 구매자 분석1. 삼성의 첨단기술제품 변화2. 소비시장의 환경변화 3. 소비자 이용 경향Ⅴ. 향후전략Ⅵ. 결 론 Ⅰ. 서론1990년대 이후 급속도로 진행된 전자산업의 디지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한 우리기업들의 노력에 힘입어, 한국은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