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인터넷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아마존의 기업개요, 아마존의 역사, 발전과정 그리고 아마존의 4P분서과 SWOT분석 등의 내용을 정리하였으며, 아마존의 성공요인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목차
I. 서 론

1. 아마존 소개
2. 아마존 CEO 소개
3. 아마존 역사
4. 아마존 목표
5. 아마존 발전과정

II. 본 론

1. 아마존의 공동체 구상
2. 아마존의 미래는?
3. 기술 서비스의 중요성 및 투자가치
4. 4P분석
5. SWOT분석
6. 기업순위
7. 성공요인

III. 결론
본문내용
2. 아마존 CEO 소개

1) 미래를 보는 눈과 비전: 장기적 비전 위해 단기적 이익 포기

2) 의사소통기술
- 아마존닷컴 창립 시 유능한 공동창업자 획득
- 실리콘밸리의 투자자를 설득하여 자금난 극복

3) 쉬지 않는 노력: 온라인서점 성공 이후 지속적 사업 확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G마켓 vs아마존마케팅 성공전략 연구1. 서론1-1. 기업선정배경온라인유통에 관한 주제로 어떤 기업을 선정할지 생각을 하던 중 평소 한국의 대표적인 온라인쇼핑몰인 옥션과 g마켓을 이용하였지만 같은 상품을 조금 더 싸게 사기 위해 직접구매를 알아보던 중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입하게 되었고, 인터넷에서 책을 팔던 평범한 온라인쇼핑몰이 몇 십년 만에 이베이를 제치고 거의 모든 제품들을 취급하는 세계 1위의 온라인쇼핑몰 기업이 될 수 있었던

  • 인터넷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 ① 인터넷마케팅의 정의 마케팅 활동KOREA CHRISTIAN UNIVERSITY ② 인터넷마케팅의 특성시간상이점공간상이점판매경비절약고객관리용이저렴한광고비용2. 인터넷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 KOREA CHRISTIAN UNIVERSITY Contents3. 인터넷마케팅의전략4. 인터넷마케팅사례연구5. 결론2. 인터넷마케팅의정의 및 특성1. 인터넷마케팅의연구배경※ 마치며KOREA CHRISTIAN UNIVERSITY 3. 인터넷마케팅의 전략 ① 인터넷 제품전략 아마존-추

  • About Barnes Noble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조화 반스앤노블 기업소개
  • 아마존에 대항하여 인터넷 서점인 ‘반스앤노블 닷컴’을 설립함으로써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였다. 고객의 변화에 따라 시장을 변화해 가는 ‘반스앤노블’ 이었기에 지금의 자리에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경쟁자의 도입에 적절히 대응했던 ‘반스앤노블’의 온라인,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들을 살펴보면서 변화하는 시장에 대처하는 마케터의 자세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더 나아가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장 점유율 1

  • [마케팅전략]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
  • 인터넷 3제1절 마케팅 변화방향 . 3제2절 인터넷 마케팅이란 . 4제3절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현황 . 4제4절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 -아마존- 4제3장 인터넷 마케팅 실행전략 . 6제1절 인터넷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광고] 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의 정의, 방법, 유형과 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의 장단점 및 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의 가격전략, 생존전략, 성공전략 분석
  • 전략, 생존전략, 성공전략 분석Ⅰ. 서론Ⅱ.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Ⅲ. 마케팅 수단으로서의 인터넷1.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2. 광고매체로서의 인터넷Ⅳ. 인터넷 마케팅의 방법Ⅴ.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의 유형 1. 광고커뮤니케이션에의 활용 1) 인터넷 광고의 고전 배너광고2) 고객을 찾아가는 Mail & Push형 3) 인센티브 제공으로 사람모으기 2. 소매상거래에의 활용 1) 인터넷 소매의 유형 2) 인터넷 소매에서의 Check Point 3) 아마존의 사례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