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성분석] CYWORLD의 국내 이용률 1위 유지를 위한 마케팅 기초 자료 수집과 전략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 목적

조사 설계

조사 내용
자유연상 이미지
이용행태, 정보전달
기능 (어플리케이션, 컨텐츠)
소비행태
SWOT

요약 및 제언

본문내용
국내에서 Facebook 이용률이 높아지는 원인을 현재 Facebook 이용자들이 느끼는 심리의 심층적 분석으로 파악
이용자들이 느끼는 Cyworld의 단점, Facebook의 장점을 심층적 분석
Cyworld 이용자들이 Facebook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매체를 변경한 이유를 심층적 분석
Cyworld 충성자들의 충성 이유를 통한 Cyworld의 독창성 탐색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용자들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이용 전 후 소비행태를 비롯한 삶의 질


CYWORLD

정말 가장 친한 친구, 편안한 친구,
모든 것을 다 오픈할 수 있는 친구,
나만을 위한 것,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친구, 애착, 가끔 재수없다(도토리), 여자, 20대 후반, 원숙미, 잔잔한 호수, 카운슬러, 식상, 계속 똑같은(쓰는 것만 쓰는), 차분, 끈끈한, 일촌 공유 느낌 강함, 무거움


FACEBOOK


호기심 가는 친구, 알고 싶어,
잘생긴 파란 눈, 말이 안 통하는, 숨찬 느낌, 외국인 친구, 남자
20대 초반, 활동적 에너지틱,
연하남, 통통 튀어다니는, 가벼움


싸이월드를 가장 익숙하고 친한 친구로 보고 있으나 페이스북은

말이 안 통하는 외국인으로 어렵게 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기업 국제기업 구글 Google 핵심역량, 기업전략 기업성공사례 성공요인분석 글로벌전략 글로벌경영 마케팅 분석(ppt)
  • 1위를 올려놓은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리포트를 통해 구글의 성공요인과 경쟁력, 마케팅전략에 알아보고자 한다.기업선정이유  서론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본론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Chapter 2 - 시장환경분석, 인터넷시장 현황 및 사용패턴 분석(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네이버(마케팅 4p stp swot) 비교분석(2)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패턴 분석Chapter 3 – 지속가능경영전

  • [A+] 네이버 NAVER - 기업전략분석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광고전략 분석(PPT)
  • 분석 (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비교분석 (2)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분석Chapter 4 – 마케팅, 광고전략(1) STP (2) 4P MIX (3) SWOT (4) 광고 CF 전략 및 분석 결론 발전방안 및 나아갈 방향 -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전략제시(1) 성공요인 (2) 향후 발전방안 및 나아갈방향CONTENTSChapter 1 - 기업소개- 기업개요, History, vision, mission- 기업문화, 철학, 수상현황, 핵심가치- ci, bi, slogan, 사회공헌활동기업개요형태주식회사산업 분야정보자료처리 및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 현지화 마케팅 및 성공요인분석 및 핵심역량 분석 국제경영전략 사례 분석 / 전략분석  서론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본론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Chapter 2 - 시장환경분석, 인터넷시장 현황 및 사용패턴 분석(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네이버(마케팅 4p stp swot) 비교분석(2)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패턴 분석Chapter 3 – 지속가능경영전략 분석(1) 지식경영, 윤리경영, 지속가능

  • [관광학원론]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1. 외부 마케팅 전략2. 내부 마케팅 전략3. SWOT 분석4. 4P 전략(1) 항공사의 일반적인 4P 전략5. 국내 두 항공사의 문제점과 개선방안(1)두 항공사간의 전략적 제휴(2)아웃소싱을 통한 비용의 절감(3) e-비지니스의 확충(4) 해외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마케팅전략(5) 효율적인 외환관리 및 유가관리(6) 선진항공사와의 동맹체인 구성(7) 최첨단 항공기의 도입/최상의 기내서비스 제공(8) 안전운항을 위한 정비시설 확장과 설비 현대화 추

  • [관광경영전략] 리츠칼튼 호텔의 마케팅, 서비스 전략과 성공요인분석을 통한 전략방안
  • 마케팅전략과 서비스전략 분석 1) SWOT 분석2) 내부마케팅 & 서비스3) 외부마케팅 & 서비스4) 서울시 내 특 1급 호텔과의 비교5) 서비스 만족도 사례6) 독립경영호텔과 체인호텔의 차이점4. 리츠칼튼 호텔의 만족도 조사1) JD Power Servey Results(만족도 조사결과)2) Employee Satisfaction(직원만족)Improve Pride & Joy(자부심과 즐거움의 향상)5. 국내 호텔의 품질경영 사례 - 조선호텔6. 우리의 전략제시1)원가절감 마케팅2)고객유인 마케팅3)고객유지 마케팅리츠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