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론] 남성스킨케어 브랜드 NF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Introduce of N.F
Part 2. GOAL OF N.F
Part 3. Market Analysis
Part 4. SWOT Analysis
Part 5. STP Analysis
Part 6. Marketing Mix
& Action Plan
- 본문내용
-
고급 수입 화장품을 다루는 ‘늘 폼’의 특성상
고소득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마케팅전략 수립 필요
화장품 업계에서도 친환경 제품에 대한 전체적 고객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음
친환경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에 있어 유용
몰튼브라운(MOLTON BROWN)
영국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외모가 성별에 관계없이 사회적으로
경쟁력이라는 인식 확산
중년 남성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 부상
(미중년, 꽃중년)
Beauty에 대한 차별화된 효용을 제공하는 제품 전략
보다 전문적인 상담 및 솔루션 제공
편안한 분위기 조성을 위한 노력
중장년층의 인구증가
시대의 흐름, 안티에이징
경기 성장 가능성 높음
환경오염에 대한 대처방안의 기대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직원교육시스템 도입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한 지속적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구축
인테리어외 전 종업원의 남성화
남성 화장품 시장에 높은 성장률을
예상한 경쟁사가 이미 시장에 진입
=>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수립 필요
‘늘 폼’은 전문성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비교적 고가의 수입 남성 화장품을
취급하여 경쟁사와 차별화된 효용을 제공.
세분화 가격전략
및 촉진 가격 전략
40대 이상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
제공
중 장년층의 퇴근, 귀가
시간에 맞춘 18시~ 20시
시간대의 10% 추가할인
혜택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