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4계절 겸용 다기능 침낭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개요
□ 회사연혁(별지사용 가능)
□ 경영진
□ 주주상황
□ 구체적 사업 내용 및 동기
□ 비즈니스 모델(수익창출 방법)
□ 수익모델 설명(그림으로 설명)
□ 주요 생산제품(상품 및 서비스) 개요(필요시 별지작성)
□ 주요 생산제품(상품 및 서비스) 개요(필요시 별지작성)
□ 매출 및 비용계획
□ 마케팅계획 및 종업원 채용계획
□ SWOT분석
□ 자금계획

본문내용
□ 비즈니스 모델(수익창출 방법)


제품은 일단 2가지로 한다. 기본형(lemon-100)은 보편성 침낭으로 높은 열차단, 뛰어난 방수능력은 없지만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으로 여름, 실내용 침낭이다. 가격은 기존의 하계용 침낭 가격이 5만원 - 20만원 사이인 점을 고려하여 15만원(재료비; 14,000원 + 가공비; 16,000원 + 유통비; 20,000원 + 이윤; 100,000원)으로 한다. 주요 소비자예상층은 가벼운 여행, 캠핑을 즐기는 10-20대 층을 타겟으로 하였다. 덧판(lemon-110)은 높은 열 차단과 탁월한 방수능력을 갖춘 야외용, 동계용 덧판으로 기존의 기본형에 지퍼를 통해 벗대는 형식으로 제조한다. 주요 소비자예상층은 어느정도 소비력을 갖추고 산행과 야외캠핑을 즐기는 40-60대를 타겟으로 한다. 가격은 동계용 침낭이 20만원 - 50만원 사이인 점을 고려하여 37.5만원(재료비; 140,000 + 가공비; 16,000원 + 유통비; 20,000원 + 이윤 약 200,000원)으로 한다.












*비용의 재료비는 (주)태평양물산의 제품가격참고 (주)코오롱인더스트리 제품가격참고, 가공비는 침낭 제조업체 (주)수침낭에 문의, 유통비는 매장판매와 인터넷 판매의 차익으로 계산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사업 중의 하나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가) 미국 학교에서의 독서 교육책읽기의 중요성은 학교 교육에서도 당연한 전제가 된다. 당연한 전제로 제시되고 마는 것이 아니라 교과 과정의 일부로 자리잡고 있는 것이다. 한국에서의 독서 교육은 교과 과정 밖에서, 독서를 취미 생활의 일환 정도로 취급하는 가운데, 예컨대, 방학 숙제로 독후감 쓰기를 내주거나, 일 년에 한 두 차례 독후감 대회를 열어 잘 쓴 것을 골라 시상하는 게 고작이다. 국어 교

  • [리조트산업]리조트 산업
  • 경영학 연구 / 관광경영학회 2002년 6월 리조트호텔의 합리적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 경희대 경영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8 비수기 호텔의 경영합리화에 관한 연구 / 제주대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5 무주리조트개발 구상에 관한 연구 / 경기대 부설 여가산업연구소 1992 김웅세 「한국의 마음」1994년 대구경북 경제리뷰 / 애은 금융경제연구소 통권 143 관광연구 / 대한관광경영학회 1998. 2 호텔관광경영연구 / 세종대학교 관광산업연구소 2000.3 사대

  • 위니아 딤채 마케팅 분석
  • 계획서에 ‘팀 프로젝트’가 유일하게 없었기 때문이었다. 지금까지 경영학 전공과목을 들어오면서 팀 프로젝트를 몇 번 해보았지만 팀원들끼리도 학점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형식적으로 하는 프로젝트가 대부분이었고, 시간도 많이 빼앗기기 때문에 다른 전공과목 공부도 힘들게 했다. 그렇지 않아도 이번학기부터 행정학과 복수전공을 하는 터라 21학점을 신청했는데 ‘형식적인 팀 프로젝트’는 피하고 싶었다.그러나 조원이 결정되고, ‘마케팅 성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사업부는 2000년 세계 에어컨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기에 이르렀다. 현재 LG가 진출한 에어컨 시장 120개국중 러시아를 비롯한 23개국에서 M/S 부문 1위를 달성하였으며, 미국 및 호주에서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LG가 올해 말까지 3300만대 규모로 예상되는 세계 에어컨 시장에서 410만대를 판매하여,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 지역의 생산 능력이 크게 확대되었고 고가 제품으로 중동 아프리카 점유율 12.4%로 그 동안 1위를

  • [해양관광경영] 대변마을과 기장멸치축제
  • 사업계획서 등을 올려주면 군청에서는 예산과 행정적으로 지원해주고 관리 감독, 조언 정도를 해 줄 뿐이다.Q. 미역‧다시마 축제와 같이 하는 이유?A. 멸치의 어기와 미역, 다시마 축제 채취시기가 서로 달라서 내년부터 따로 할 예정이다.Q. 멸치축제를 추진하는 데 어려운 점은? A. 작년까지 멸치축제는 기장군청의 문화관광부에서 맡고 있다가 이번 해 들어 수산해양부로 넘어와서 평가 같은 것도 못했고 데이터도 많이 없다. 내년부터 축제 평가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