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4계절 겸용 다기능 침낭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5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개요
□ 회사연혁(별지사용 가능)
□ 경영진
□ 주주상황
□ 구체적 사업 내용 및 동기
□ 비즈니스 모델(수익창출 방법)
□ 수익모델 설명(그림으로 설명)
□ 주요 생산제품(상품 및 서비스) 개요(필요시 별지작성)
□ 주요 생산제품(상품 및 서비스) 개요(필요시 별지작성)
□ 매출 및 비용계획
□ 마케팅계획 및 종업원 채용계획
□ SWOT분석
□ 자금계획
- 본문내용
-
□ 비즈니스 모델(수익창출 방법)
제품은 일단 2가지로 한다. 기본형(lemon-100)은 보편성 침낭으로 높은 열차단, 뛰어난 방수능력은 없지만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으로 여름, 실내용 침낭이다. 가격은 기존의 하계용 침낭 가격이 5만원 - 20만원 사이인 점을 고려하여 15만원(재료비; 14,000원 + 가공비; 16,000원 + 유통비; 20,000원 + 이윤; 100,000원)으로 한다. 주요 소비자예상층은 가벼운 여행, 캠핑을 즐기는 10-20대 층을 타겟으로 하였다. 덧판(lemon-110)은 높은 열 차단과 탁월한 방수능력을 갖춘 야외용, 동계용 덧판으로 기존의 기본형에 지퍼를 통해 벗대는 형식으로 제조한다. 주요 소비자예상층은 어느정도 소비력을 갖추고 산행과 야외캠핑을 즐기는 40-60대를 타겟으로 한다. 가격은 동계용 침낭이 20만원 - 50만원 사이인 점을 고려하여 37.5만원(재료비; 140,000 + 가공비; 16,000원 + 유통비; 20,000원 + 이윤 약 200,000원)으로 한다.
*비용의 재료비는 (주)태평양물산의 제품가격참고 (주)코오롱인더스트리 제품가격참고, 가공비는 침낭 제조업체 (주)수침낭에 문의, 유통비는 매장판매와 인터넷 판매의 차익으로 계산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