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커피산업의 여성 공략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5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 장 서론
제 1 절 연구의 목적
제 2 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 2 장 본론
제 1 절 여성의 소비성향
제 2 절 여성을 공략한 마케팅 사례 제 3 절 시장조사
제 3 장 결론
제 1 절 결론 및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여성은 부드러움을 추구한다
여성은 …
공기와 분위기까지도 ‘전신으로’ 느낀다!
여성에게 있어,커피의 질 자체만큼이나 중요한 요소들
스토리 + 텔링 합성어
상대방에게 알리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고 생생한 이야기로 설득력 있게 전달
Of the women, By the women, For the women.
설문조사 기간 : 5월 31일~6월 1일(2일간)
설문조사 대상 : 성신여자대학교 학생
표본 수 : 120명
설문 방식 : 선다형 및 서술형
설문의 목적 : 젊은 여성층의 소비심리를 알아보기 위해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scm] 맥도날드의 공급사슬관리
- MBTI유형별 특징과 선택률이 높은 직업
- 맥도날드의 생산운영관리
- 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LG전자의 조직구조 분석
- [인적자원관리] 선택적 복리후생의 이론과 적용사례
- [경영원론] 사례를 통해 바라 본 복리후생(구글과 NHN을 중심으로)
- 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서비스전략,아웃백서비스전략,아웃백마케팅전략,서비스품질및특성분석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오징어 게임 열풍(신드롬) 이유와 영향 [넷플리스,오징어,오징어게임,달고나,오징어 게임 열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