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진로 `참이슬` 4Ps & 4Cs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rends of Soju market
2. Our Strategy – 참이슬 ZERO
3. 4Ps & 4Cs
4. Benefit
5. Conclusion
- 본문내용
-
(1)Strength
Strong distribution
Typical image of Soju
Secure Verified Products
Alkaline water reserves of natural bamboo charcoal
(2)Weakness
The Old image beside Other Brand
Complex-type structure and organization of The aging of human resource
(3)Opportunity
QR Code by using the consumer smart phone user
Any company inform Drinking Party
Release of NO alcohol Soju
Plans to enhance the corporate ima- ge with customers
(4)Threat
Due to fixative image
Questioning consumer accept Feedback
An increase in marketing costs
Threats of Other Brand
- Brand name : 참이슬 Zero
- Volume : 360㎖(Bottle), 500㎖(Bottle), 200㎖(PET), 1.8L(PET)
- Alcohol degree : 0%
- Releasing date : 2011년 6월 3일
- Product’s sort : Distilled liquor
Diluted 소주
- Product’s peculiarity : non-alcoholic 소주 refined with charcoal , extracting quite a few mineral by using method of BCA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