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진로 `참이슬` 4Ps & 4Cs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rends of Soju market
2. Our Strategy – 참이슬 ZERO
3. 4Ps & 4Cs
4. Benefit
5. Conclusion
본문내용
(1)Strength
Strong distribution
Typical image of Soju
Secure Verified Products
Alkaline water reserves of natural bamboo charcoal


(2)Weakness
The Old image beside Other Brand
Complex-type structure and organization of The aging of human resource


(3)Opportunity
QR Code by using the consumer smart phone user
Any company inform Drinking Party
Release of NO alcohol Soju
Plans to enhance the corporate ima- ge with customers


(4)Threat
Due to fixative image
Questioning consumer accept Feedback
An increase in marketing costs
Threats of Other Brand



- Brand name : 참이슬 Zero
- Volume : 360㎖(Bottle), 500㎖(Bottle), 200㎖(PET), 1.8L(PET)
- Alcohol degree : 0%
- Releasing date : 2011년 6월 3일
- Product’s sort : Distilled liquor
Diluted 소주
- Product’s peculiarity : non-alcoholic 소주 refined with charcoal , extracting quite a few mineral by using method of BC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RM] CRM(고객관계관리)의 주요동향, 현황과 문제점 및 향후 전략과 시장전망 분석(사례 중심)
  • CRM(고객관계관리)의 주요동향, 현황과 문제점 및 향후 전략과 시장전망 분석(사례 중심)Ⅰ. 서론Ⅱ. CRM(고객관계관리) 이론적 개념 틀의 완성Ⅲ. 기저귀와 맥주의 밀접한 관계Ⅳ. CRM(고객관계관리)의 중요성Ⅴ. CRM(고객관계관리) 온라인 마케팅Ⅵ. CRM(고객관계관리) 시장환경 및 주요동향1. CRM(고객관계관리) 시장환경1) CRM(고객관계관리) 시장 발전주기2) CRM(고객관계관리) 시장구성2. CRM(고객관계관리)시장 주요동향1) 산업별 CRM(고객관계관리) 시

  • 워터비스,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필요.휴대성을 위해 300ml용량도 개발.주로 가정용으로 판매되는 고용량,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감성마케팅과 기능성 부각을 동시에.선물용 세트임에도 키즈세트와 같은 구성. 선물 세트에 걸맞게 구성의 차별화, 고급화와 건강, 장수의 기능성 강조.‘물’도 패션이다스타벅스 커피 대신 에비앙을 집어든 Trend Setter다이어트족, 커피 대신 미네랄 워터‘물’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예쁘고 세련된 물병 디자인헐리우드 스타들이 마시

  • [마케팅원론] 국순당백세주 마케팅
  • 마케팅(판촉전략)각 업소의 특징을 살리는 차림표 제작, 지원(백세주 사진 삽입)3. 기타 판매전략-소비자와의 온라인 커뮤니티 ‘백세주막(100seju.freechal.com)’ 활성화-백세주 전문주점 ‘백세주마을’ 오픈-아름다운 우리 술 찾기 공모전 주최-시즌에 따른 각종 온라인 이벤트 행사4Ps-Promotion또한 각 업소의 특징을 고려한 맞춤 마케팅을 실시하고 온라인 커뮤티티 등의 다양한 판매전략을 시행중입니다.SWOT 분석선발주자로서 인지도 높음높은 시

  • [사회복지행정론] 홍보와 마케팅 -비영리 기관의 마케팅 기법
  • 마케팅을 적용 사회복지 마케팅의 이해와 실제, 그리고 적용사례들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2장. 마케팅의 이해제1절. 마케팅의 개념과 목적1. 마케팅의 개념마케팅(marketing) 이란 market(시장)+ing(진행)을 의미 한다. 여기서 시장은 원칙적으로 소비자와 제품 그리고 경쟁자가 있는 곳으로 시장에서의 존립기반을 구축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이러한 활동을 위해서는 결국 소비자, 제품, 그리고 경쟁자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게 된다. 진행을 의미하는 ing는

  • [기업사례] [경영학원론, 마케팅](주)진로의현황과미래
  • 진로.*여기 계신 여러분들, 주말에 술 드셨나요? (^^;;쑥스러운 웃음)예, 사회생활을 하면서 누구라도 한번쯤은 술을 접해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만큼 술는 현대사회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국내 주류소비량을 봤을때도 매력적인 시장이 바로 주류시장입니다.국내 주류시장을 크게 볼때 양대 산맥중 하나가 바로 소주 시장입니다.진로의 참이슬이 어떠한 마케팅전략을 사용하여 소주시장 최대 점유율을 차지했는지 알아보기 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