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참이슬fresh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미션과 비전
2. 환경 분석
3. STP 전략
4. 4Ps
5. 인사전략
6.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1. 미션과 비전
(1) 미션
진로는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줄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고객, 종업원, 협력업체, 주주, 그리고 지역사회의 공동이익을 실현하고, 더 나아가 인류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초일류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 비전
1) 최고의 품질경영
최고의 품질만이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신념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특허받은 천연대나무 숯 정제법을 이용하여, 깨끗하고 깔끔한 소주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참이슬의 기술력은 대한민국 최고, 최단기간 100억병 판매돌파라는 신기록으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또한 19.8도의 참이슬fresh는 천연 대나무 숯 정제공법의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BCA공법과 메링 시스템을 도입, 품질을 향상시켰습니다. 대하민국을 대표하는 자부심과 책임감으로 세계최고의 소주를 만드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2) 최상의 고객만족
진로의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고객의 사랑입니다. 고객만족을 위한 진로의 노력은 참이슬fresh의 06년 언론사 히트상품 27개 부문 수상 및 언론사 브랜드/마케팅 대상 10개부문등으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 없이는 기업도 없다’ 는 일념아래 최고의 소주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