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미샤의 헬스제품, 속옷 시장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헬 스 제 품
시장매력도
경쟁우위
적합성 분석
2.속옷
시장매력도
경쟁우위
적합성 분석
본문내용
시장의 구조적 요인 분석
-강력한 브랜드
러닝 머신 시장은 일반 소비자들에게 아직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는 기업이 없음


강점


기존 온라인 샵 활용
저가이나 품질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이미지로 신뢰성 구축
현재 특별히 강력한 브랜드가 없는 상황으로 미샤의 인지도 영향이 클 것.


약점

제품 개발, 생산라인 설비에 막대한 자금이 투자
전통 있는 기업의 기술력을 따라 잡기에는 부족한 시간과 노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논문][경영학] Drug Store 성공 전략 -W스토어를 중심으로
  • 진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선발업체로써의 W스토어가 이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우위를 다지기 위한 전략을 연구해 보고자 한다.본 연구의 문제제기와 함께 이를 위한 구체적인 연구의 목적은 다음과 같다. 첫째, 2005년 웰빙 산업의 동향을 파악하고, 둘째, 해외 드러그스토어의 성공사례를 파악하며,셋째, W스토어에 대한 구체적 분석과 경쟁 업체와의 비교분석을 통하여,넷째, 마케팅 전략과 발전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2. 본론2.1. 이론적 배

  • 메트로섹슈얼- 성의 사회화
  • 똑같이 답습할 것이기 때문이다. 결국, 발전하는 사회란, 개인에게 보다 많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를 말하고, 그렇게 볼 때 메트로섹슈얼이 가지는 의미는 크다. 다만 메트로섹슈얼의 의도가 좋다 하더라도 그 사회화의 과정 속에 주체로 남지 못하고, 유행에 휩쓸리듯 끌려 다니는 것을 경계해야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사회학적인 시각으로, 여러 가지 사회 현상에 대한 분석해 낼 줄 아는 태도가 현대인게 무엇보다 필요한 자질일 것이다.

  • 국내 드럭스토어 현황과 발전방향(헬스& 뷰티 샵- CJ 올리브 영)
  • 제품의 성격상 무한경쟁을 펼친다. 흔히 ‘화장품가게’로 불리는 여러 브랜드의 화장품을 파는 ‘화장품전문점’도 경쟁상대이며 약국과 편의점, 동네 슈퍼마켓도 모두 경쟁자다. 결국 건강과 미용제품을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할 지가관건일 것이다.다행인 것은 고객의 심리분석을 해보니 적잖은 고객이 기존 화장품전문점에서의 ‘강압적인 종업원 자세’ ‘다양하지 않은 상품’ ‘벽장에 진열돼 만져볼 수 없는 제품’에 반감을 갖고 있다는 것

  • (A+자료) 장애인 고용에 대한 기사분석 및 원인과 해결방안 조사분석
  • 분석도 없는 상태로 나타나서 장애인 복지가 얼마나 뒤쳐져 있는지를 알수 있었습니다. 2월 기사에서 장애인 첫 임용시험 합격하여 교단에 서게 되었는데 장애인 의무고용 예외조항에서 교사 직종을 삭제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예외직종을 다 삭제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3월에는 정부가 시범사업을 실시한 시각장애인 헬스키퍼 시범사업으로 시각장애인 안마사들이 정규직으로 취직하는 좋은 사례가 기사로 나왔는데, 앞으로 시범사업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의 핵심역량분석을 통한 현지화 브랜드 마케팅 전략Keyword. 헬스케어시장. 다이어트. 시장 리더 기업.CRM. 브랜드 인지도.목 차Ⅰ. 사례선정동기Ⅱ.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이념3. 기업연혁4. 기업 재무재표Ⅲ. 환경 분석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Ⅳ. SWOT 3. 5Porce- 세력모델 분석4. SWOT분석Ⅳ. 마케팅 전략분석1. 제품전략 분석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3. 유통전략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