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성공 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 기업역사
- 아모레 퍼시픽 국내 현황
- 아모레퍼시픽 주력 브랜드 상품 :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등등
2. 중국시장 현황 및 진출전략 분석
- 중국 화장품 시장 분석 및 특징
- 자사분석 : 중국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사업현황
3. 경쟁사 분석
- 타사분석 : 중국 내 화장품 시장 경쟁사 분석 (미샤, 시세이도)
4. 아모레퍼시픽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본문내용
-
국내 화장품 절대강자
1945년 9월에 설립된 이후 66년 동안
시장점유율 1위.
국내 화장품시장 점유율 39%로 1위
2위인 16.9%와 현격한 격차.
-2015년까지 글로벌 톱10 화장품 기업을 목표.
해외사업을 핵심 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더없이 깨끗한 물을 디자인하겠다는 장인정신으로 이루어진
라네즈만의 수분 과학, 그리고 비 워터풀(Water+Wonderful)한 라이프스타일로
깨끗하고 세련된 여성상을 지향하는 동시에, 생기 넘치고 열정적이며 자신감 넘치게 한다.
전 세계적으로 1분에 1개씩 팔리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 팩_EX’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한국을 방문한 중국 관광객들 사이에
‘설화수’가 입소문을 타면서 중국에서
화장품 수요를 키우는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