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외식업 홈페이지의 발달과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1. 서론
1.1 홈페이지의 정의
1.2 홈페이지의 기능/역할
2. 본론
2.1 외식 홈페이지의 발달
2.2 기능별 홈페이지
1. 제품소개 및 서비스 촉진
2. 정보교환
3. 판매 서비스
4. 기업 이미지 홍보
2.3 블로그
2.4 소셜네트워크
1. 소셜커머스란?
2. 소셜커머스 소개
3. 소셜커머스 피해 사례
2.5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3. 결론
3.1 외식업 홈페이지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환경과 지역사회를 아우르는 스타벅스 '그린 스토어' 스타벅스는 친환경 매장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에 환경적으로 기여하고 나아가 지구촌 기후변화 방지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스타벅스의 새로운 매장 디자인 전략은 에너지 절약, 재활용 촉진, 친환경 건축 방향에 맞춰 전개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1호점인 이대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친환경 건축 자재 및 재활용 마감재, 절전형 전구 및 LED조명, 절수형 수도꼭지, 자연 채광 이용 등의 친환경 설계 전략을 적용한 매장을 선보이며 지구촌 기후변화 방지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다.
① 가구류 제작 시 90% 재생 물질 사용으로
환경 호르몬 포름알데히드 발생감소
② 에너지 절약형 조명 설치
③ 친환경 수성 페인트 사용
④ 재활용 70%, 재생 자재 10%를 사용한
타일로 바닥재 시공
⑤ 자연 채광을 최대한 끌어들이는 창문 설계
<BBQ 창업 설명회>
글로벌 외식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18일 금요일 오후 6시 서울 문정동 본사에서 BBQ 싱가포르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25일부터 28일까지는 싱가폴 현지를 방문하는 창업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싱가포르 현지 창업투어는 싱가폴 BBQ 매장을 방문해 현지화 된 메뉴 및 싱가포르 BBQ의 체계적인 인프라와 시스템을 체험하고, 교육 기관과 부동산 조사를 통해 이민 창업을 생각하는 분들이 현지에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제반사항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창업 성공스토리 및 창업에 대한 상담이나 문의를 받고 있다.
③ 판매 서비스
인터넷을 통하여 유형의 제품을 판매하는 가상 쇼핑몰들이다. 모든 사항을 고객들이 정하게 하고 온라인 주문에 의한 배송을 하는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