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외식업 홈페이지의 발달과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1. 서론

1.1 홈페이지의 정의

1.2 홈페이지의 기능/역할



2. 본론

2.1 외식 홈페이지의 발달

2.2 기능별 홈페이지

1. 제품소개 및 서비스 촉진

2. 정보교환

3. 판매 서비스

4. 기업 이미지 홍보

2.3 블로그

2.4 소셜네트워크

1. 소셜커머스란?

2. 소셜커머스 소개

3. 소셜커머스 피해 사례

2.5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3. 결론

3.1 외식업 홈페이지의 발전방향


본문내용

환경과 지역사회를 아우르는 스타벅스 '그린 스토어' 스타벅스는 친환경 매장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에 환경적으로 기여하고 나아가 지구촌 기후변화 방지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스타벅스의 새로운 매장 디자인 전략은 에너지 절약, 재활용 촉진, 친환경 건축 방향에 맞춰 전개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1호점인 이대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친환경 건축 자재 및 재활용 마감재, 절전형 전구 및 LED조명, 절수형 수도꼭지, 자연 채광 이용 등의 친환경 설계 전략을 적용한 매장을 선보이며 지구촌 기후변화 방지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다.


① 가구류 제작 시 90% 재생 물질 사용으로
환경 호르몬 포름알데히드 발생감소
② 에너지 절약형 조명 설치
③ 친환경 수성 페인트 사용
④ 재활용 70%, 재생 자재 10%를 사용한
타일로 바닥재 시공
⑤ 자연 채광을 최대한 끌어들이는 창문 설계


<BBQ 창업 설명회>
글로벌 외식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18일 금요일 오후 6시 서울 문정동 본사에서 BBQ 싱가포르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25일부터 28일까지는 싱가폴 현지를 방문하는 창업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싱가포르 현지 창업투어는 싱가폴 BBQ 매장을 방문해 현지화 된 메뉴 및 싱가포르 BBQ의 체계적인 인프라와 시스템을 체험하고, 교육 기관과 부동산 조사를 통해 이민 창업을 생각하는 분들이 현지에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제반사항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창업 성공스토리 및 창업에 대한 상담이나 문의를 받고 있다.


③ 판매 서비스

인터넷을 통하여 유형의 제품을 판매하는 가상 쇼핑몰들이다. 모든 사항을 고객들이 정하게 하고 온라인 주문에 의한 배송을 하는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론 분할지역 가맹본부 자신이 가맹점주가 될 수 도 있다.Ⅲ. 국내 패밀리레스토랑1.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장 배경이런 프렌차이즈시스템을 도입한 패밀리레스토랑의 발전은 외식산업의 성장 과정중에서 나타난 업태로 국내의 외식산업이 어떻게 성장하여 왔는가 분석함으로 패밀리레스토랑(family restaurant)의 발전과정은 국내의 외식산업은 1950년대를 태동으로 식생활 및 가내주도형의 음식업이 1990년대에 이르러서는 패밀리레스토랑(family restaur

  • [마케팅전략] T.G.I Friday`s에 대해서
  • 외식업으로 성공한 사례III. 결 론 - 참고문헌T.G.I FridaysⅠ. 서론1. 연구배경 및 목적외식산업은 사회생활을 영위하는 현대 생활에 있어서 필수 불가결의 사업이 아닐 수 없다. 가정을 떠나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먹을 거리를 제공하는 외식산업은 현대사회에서 사회활동이 증가할수록 잠재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인식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개방화, 세계화 추세 속에서 외식문화가 발달하기 시작했다. 1인당 국민소득이 1만 달러에 가까워

  • (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포함)
  • 론 1. 마케팅 대안 제시2. 향후 전략 3. 레포트 후기 4. 그 외 기사 Ⅰ. 서 론 1. 회사 선정 동기산업의 발달과 국민소득의 증가로 인해 삶의 질이 높아지고 있는 요즈음, 이러한 경제발전과 더불어 여성의 사회진출증가, 주5일 근무제 실시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가는 외식산업체들의 실질 소득증대를 불러오고 있다.또한 여가활동증가로 인한 라이프스타일의 향상과 웰빙문화의 파급으로 외식문화의 범위가 급격히 확대되면서, 이제 외식문화는 단순

  • [서비스분석] 베니건스 성공 전략 및 향후 미래 전략
  • 론 1. 마케팅 대안 제시2. 향후 전략 그 외 기사 Ⅰ. 서 론 1. 회사 선정 동기산업의 발달과 국민소득의 증가로 인해 삶의 질이 높아지고 있는 요즈음, 이러한 경제발전과 더불어 여성의 사회진출증가, 주5일 근무제 실시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가는 외식산업체들의 실질 소득증대를 불러오고 있다.또한 여가활동증가로 인한 라이프스타일의 향상과 웰빙문화의 파급으로 외식문화의 범위가 급격히 확대되면서, 이제 외식문화는 단순히 “배를 채우는

  • [관광자원론]외식업의 성공과 실패
  • 외식업의 성공과 실패< 목 차 >Ⅰ. 서론1. 외식산업이란?1) 외식 산업의 등장 배경2) 외식 산업의 정의 3) 외식산업의 특성2. 외식산업의 역사 및 현황Ⅱ. 본론 - 외식산업 성공&실패 사례분석Ⅲ. 결론1. 국내외식산업의문제점2. 한국 외식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Ⅳ. 부록1. 참고자료Ⅰ서론1.외식산업이란?1) 외식 산업의 등장 배경‘외식산업’이라는 말이 사용된 것은 1980년대에 접어들면서 외식업이 사회, 경제적으로 비중이 점차 증대하면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