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저가화장품 비교분석-더페이스샵, 스킨푸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브랜드소개
2. 선정동기
3. STP전략
4. 상황분석
5. 4P전략
6. 시사점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
3. STP전략
(1) THE FACE SHOP
1) Segmentation
- 인구통계학적 변수
- 연령별 변수
- 지리적 변수
- 사회문화적 변수
경기 침체로 인해 소비 심리 위축, 이성적인 소비문화
2) Targeting
- 인구통계학적 : 여성기준
- 연령 : 10대~30대
- 지리적 위치 :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요한 상권에 위치, 주로 유동인구가 많은 곳
3) Positioning
- 높은 품질, 저렴한 가격 : 자연주의 컨셉, 포장비 대폭 줄임
- 유통단계를 줄여 저렴한 가격과 천연재료 로고품질 화장품 공급
- 고급적인 매장 분위기 :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도록 최대한 심플하게 설계
(2) SKIN FOOD
- 참고문헌
-
7. 참고문헌
www.theskinfood.com
www.thefaceshop.com
www.naver.com
www.daum.net
http://kr.ibtimes.com/article/news/20110211/4507656.htm
http://news.etomato.com/Home/ReadNews.aspx?no=144312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41475681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15146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