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저가화장품 비교분석-더페이스샵, 스킨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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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연혁
2.선정동기
3.STP전략
4.상황분석
5.4P믹스
6.시사점
본문내용
경영이념
자연친화적인 경영으로 고객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업
브랜드 슬로건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대학생 선호 저가 화장품 브랜드 1위
경영비전
피부가 먹는 아름다움 만찬,미션은 고객의 가치창출과 품격향상, 창의성과 끊임 없는 연구개발, 차별화 된 제품, 서비스 통해 고객만족,이익증대, 세계적인 기업


2004년 설립
6개월의 짧은 기획기간을 통해 출범
1957년 모기업 피어리스 생년월일을 출범역사로 표명
제조 설비 및 제품 기술력, 다년간의 유통 노하우 확보
현재 204개의 해외매장 보유
동남아를 넘어 미국, 유럽 진출예정


저가 브랜드 화장품 샾의 매력은 많은 돈이 없어도 부담 없이 들어가 이것저것 테스트해보며 즐길 수 있는 곳
매년 높은 성장률
저가화장품의 배경, 값싼 가격의 의문점


자사분석
말 그대로 자연주의 사용한 광고 시작
전국 매장에 지하철라인에 매장을 활성화하여 시민들이 오고가는 길목마다 매장을 오픈 하고 있으며, 현재 800여개의 매장 운영
경쟁사 분석 - 미샤
초저가화장품업체의 선두주자
소비자 분석
주 소비층을 20, 30대에 치중한 나머지 10대 고객을 미샤에게 빼앗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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