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다양한 광고기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6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 레포트로 A+받았어요. 믿고 받으세요~
목차
1.광고의 개념
2.광고의 목적,전달매체
3.티저광고
4.시리즈광고
5.PPL
6.스토리텔링
본문내용
공통성에 의한 자연스러운 반복학습효과
광고효과의 유지 및 향상
반복에 따르는 반발을 다양화를 통해 제거
소비자가 후속편에 대한 호기심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함.
친밀감 >> 구매욕구
일관성에 의한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창출

첫째: 자연스럽게 브랜드 수용도를 높일 수 있다.
광고에 비해 심리적 거부감 감소
시장 점유율이 높은 제품으로 인식
시청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수용


둘째 :비용측면에서 효율적∙ 효과적 수단.
광고에 비해 저렴, 비용 대비 효율적
한류열풍으로 인해 한국 드라마를 통한 아시아권 에 광고효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교광고에 대해서
  • 비교광고1. 비교광고의 정의와 개념비교기법을 사용하고 있는 광고의 태양(態樣)도 다양하고 그 발전과정에서의 변화도 기복이 많았던 만큼 비교광고의 개념정의에 관한 견해도 여러 가지로 나누어지고 있는 편이다.첫 번째 견해에 따르면, 비교 광고란 경쟁관계에 있는 브랜드 또는 기업을 거론하거나 식별하는 광고를 말한다.(National Advertising Review Board. 1977 : Robin & Barnaby.Jr. , 1977) 식별방법은 ‘가장 잘 팔리는 아메리카의 고급차’의 표현과 같은

  • (방통대 2016-1) 특수 효과 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
  • 광고계에서는 이 새로운 시각적 장치를 찾는 움직임이 활발히 벌어지고 있다. 라는 기치 아래 다양한 특수효과를 도입해 시각적 충격(visual scandal)을 던지려는 시도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는 것이다.요즘 나오는 광고 중 특수효과를 사용하여 제작된 광고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더 많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로 다양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으로 제작된 광고들이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Ⅱ. 특수효과 광고의 제작기법1. 화면분할

  • [방통대 2017-1] 특수 효과 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
  • 광고계에서는 이 새로운 시각적 장치를 찾는 움직임이 활발히 벌어지고 있다. 라는 기치 아래 다양한 특수효과를 도입해 시각적 충격(visual scandal)을 던지려는 시도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는 것이다.요즘 나오는 광고 중 특수효과를 사용하여 제작된 광고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더 많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로 다양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으로 제작된 광고들이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Ⅱ. 특수효과 광고의 제작기법1. 화면분할

  • [매스컴] 티저광고
  • 광고란?2. 티저 광고의 성립 배경3. 티저 광고의 활용 4. 티저 광고의 장점5. 티저 광고의 단점6. 티저 광고의 성공사례7. 티저 광고의 실패사례8. 광고 제작사에게 들은 티저 광고* 마치면서 *들어가면서광고는 현대사회가 대량생산,소비체제를 갖추게 되면서 상품의 정보를 통해 다른 경쟁 업체들의 상품과 비교하면서 소비자를 설득하여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매체이다. 우리가 이를 통해 알 수 있었던 것은 다양한 광고의 요건들 중에 가장 근본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광고론 장대련, 한민희)-의의 및 국내 IMC 와 구제 IMC 차이점-프랑스의 한 유명한 광고인은“우락 숨 쉬고 있는 공가는 질소와 산소 스리고 광고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광고 속을 헤엄쳐 다닌다. 광고는 여러 가지 형태로 하루 종일 우리를 쫓아다니며 떠나지 않는다.”라고 비유했다. 이는 광고가 일상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말해준다.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는 현대의 광고를 표현하는 언어이다. 현대에서는 tv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