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다양한 광고기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6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이 레포트로 A+받았어요. 믿고 받으세요~
- 목차
-
1.광고의 개념
2.광고의 목적,전달매체
3.티저광고
4.시리즈광고
5.PPL
6.스토리텔링
- 본문내용
-
공통성에 의한 자연스러운 반복학습효과
광고효과의 유지 및 향상
반복에 따르는 반발을 다양화를 통해 제거
소비자가 후속편에 대한 호기심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함.
친밀감 >> 구매욕구
일관성에 의한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창출
첫째: 자연스럽게 브랜드 수용도를 높일 수 있다.
광고에 비해 심리적 거부감 감소
시장 점유율이 높은 제품으로 인식
시청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수용
둘째 :비용측면에서 효율적∙ 효과적 수단.
광고에 비해 저렴, 비용 대비 효율적
한류열풍으로 인해 한국 드라마를 통한 아시아권 에 광고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