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도입에 따른 이동통신시장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이동통신시장의 기본적 특징
스마트폰 도입 이전(t=0)
단말기 차별화 시대(t=1)
통신 서비스 경쟁 시대(t=2)
스마트폰 도입의 결과
- 본문내용
-
전환 배경
기존의 결합체제 내에 스마트폰이 도입됨
상품의 이질성 강화
결합판매하는 서비스사의 독점력 강화
단말기제조사의 독점력 역시 강화
전환 배경
단말기 유치 경쟁으로특정 서비스사의독점공급 종료→ 단말기 무차별 상태
스마트폰 사용 증가 따라 리소스에 대한 요구 증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무회계] 원천징수 연구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조직행동론] 유한킴벌리의 동기부여 이론 적용 및 성과
- [배당정책] 배당의 형태와 지급절차, 배당정책의 결정요인
- [IMC] SNS 광고 전략을 위한 반스(Vans) 브랜드 분석
- [유체역학] 야구공의 회전수에 따른 낙차를 이용한 최적화 방안
-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 SK에너지 해외진출 사례
- [기업분석]대형할인점 이마트(E_mart)소개와 환경분석
- 아모레퍼시픽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진출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과 롤리타렘피카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