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온라인게임 시장의 전망과 수익성 -NEOWIZ GAMEZ를 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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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기업의 개요 및 사업구조

II. 온라인게임 산업의 현황과 전망

III. 수익성, 성장성, 효율성을 통한 접근

IV. 유동성과 안정성을 통한 접근

V. 주가 추이와 향후 전망

VI. 투자에 대한 종합 의견
본문내용
세계 온라인 시장 규모는 2005년 34억 달러에서 2011년 130억 달러로
성장할 전망


포화된 한국 시장을 벗어나 아시아와 북미라는 거대한 온라인 게임 시장을 놓고
게임 제작사들 간의 접전이 2011년에 본격화 될 전망


엔씨소프트


리니지 - 리니지2 -
아이온 - 블레이드 & 소울로 이어지는
국내 MMORPG의 1인자


하지만 장르의 다양화라는 과제가 존재


해외진출시도는 많았으나 번번히 실패


게임중독이라는 사회문제에서 가장 빈번하게 떠오르는 기업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

내수시장이 아닌 해외시장 집중공략

A.V.A와 크로스 파이어의 투톱체제를 통한
해외 FPS시장 공략

FIFA Online 2, A.V.A, 스페셜포스를 통한
국내점유율 유지

하지만 MMORPG 킬러타이틀이 전무

치열해지는 해외시장에서의 점유율 유지가 관건


세계적 게임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성장 기대


외형 성장 및
영업비용 절감에 따른
양호한 수익성


크로스파이어로
시작된 강력한
향후 라인업 구축


중국 시장을 필두로 한
해외시장의
폭발적인 성장 모멘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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