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마케팅] 올림푸스 코리아 의료기기 사업진출을 위한 마케팅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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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ntroduction
2.Environment Analysis
3.SWOT Analysis
4.STP Strategy
5.구매센터 Analysis
6.4P MKT Practice
7.Conclusion
본문내용
광학기술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지털카메라 문화 리드


내시경 세계 점유율 75%, 국내 대형 병원 시장
점유율 1위, 대학병원 90% 이상 점유


마라톤, 장수 사진 촬영 봉사, 초록 장애우 단체 후원, 무료 급식소 운영, 장마 수해지역 쌀 구매 지원, SOS어린이마을 자원 봉사


세계 초음파 시장의 대표 기업
(특히 Diagnostics는 진단 시장 분야의 선두주자)

최근 가천의대 길병원과 공동협력 협약 체결
→ 함께 심포지엄 개최할 계획
패키지 상품을 별도로
몇 가지 SET 로 구성

내시경 이외에도 다양한
의료기기를 판매한다는 점을
강력한 메시지로 전달

요양병원 -> 특별 패키지 상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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