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마케팅] 올림푸스 코리아 의료기기 사업진출을 위한 마케팅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슬라이드쇼로 보시면 글씨가 겹쳐 보이지 않습니다
- 목차
-
1.Introduction
2.Environment Analysis
3.SWOT Analysis
4.STP Strategy
5.구매센터 Analysis
6.4P MKT Practice
7.Conclusion
- 본문내용
-
광학기술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지털카메라 문화 리드
내시경 세계 점유율 75%, 국내 대형 병원 시장
점유율 1위, 대학병원 90% 이상 점유
마라톤, 장수 사진 촬영 봉사, 초록 장애우 단체 후원, 무료 급식소 운영, 장마 수해지역 쌀 구매 지원, SOS어린이마을 자원 봉사
세계 초음파 시장의 대표 기업
(특히 Diagnostics는 진단 시장 분야의 선두주자)
최근 가천의대 길병원과 공동협력 협약 체결
→ 함께 심포지엄 개최할 계획
패키지 상품을 별도로
몇 가지 SET 로 구성
내시경 이외에도 다양한
의료기기를 판매한다는 점을
강력한 메시지로 전달
요양병원 -> 특별 패키지 상품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