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커피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분산분석
요인분석
군집분석
회귀분석
독립표본 T-test
교차분석
결론
본문내용
H0 : 남자와 여자의 커피전문점 방문횟수는 같다
H1 : 남자와 여자의 커피전문점 방문횟수는 같지 않다.


유의확률이 유의수준보다 크므로
남자집단과 여자집단의 등분산 검정 충족

성별에 따른 커피전문점 방문 횟수는
H0 : 성별과 마일리지 제도에 따른 재방문의도와는 관련이 없다
H1 : 성별과 마일리지 제도에 따른 재방문의도와는 관련이 있다


유의수준(α)= 0.05 > 유의확률(P-Value)=0.001
이므로 귀무가설 기각

여자가 남자보다 마일리지 제도에 더 민감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 및 고객만족,커피전문점,테이크아웃커피,커피브랜드만족도,커피브래느
  • 조사/연구자료1)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이 경쟁적 우위를 갖추려면 고객만족을 위해서 다양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해야 하고 경영자들은 세분화된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한다. 또한 이러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함과 동시에 고객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선택속성과 만족도를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소비자들이 테이크아웃 커

  • [마케팅조사] 커피빈(Coffee Bean & Tea Leaf)의 경쟁력 재고를 통한 향후 발전전략
  • 조사 개요4. 데이터 분석5. 전략 제시6. 결론7. 참고문헌 및 자료 출처1. 연구배경 및 연구주요 내용 연구배경의문 1. 커피전문점 순위는 불변일까?의문 2. 한때 스타벅스 소비자들이 커피빈으로 옮기는 현상지속되면 언젠간 커피빈이 1위?의문 3. 그렇다면 커피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는 어떤 유형?연구주요 내용1.소비자들이 커피를 마실 때 고려하는 사항들2.주요 커피 업체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조사3.주요 커피 업체의 맛, 매장 분위기, 가격

  • [경영통계] 커피빈 coffee bean 소비자 만족도 조사
  • 커피나 티의 맛과 향은 ‘ 맛 ’항목과 상호관련성이 있다고 판단사이드메뉴에 대해 처음에는 맛에 대한 요인으로 생각했었고, 요인분석 후만족도와 제품의 신선도가 사이드메뉴와 상호관련성이 있다고 판단ANALYSISCatholic Univ.다중회귀분석가설 H1: 커피빈의 마케팅적 요소(맛, 브랜드, 서비스, 분위기, 가격, 사이드메뉴)는커피빈의 전체적인 만족도에 유의적인 영향을 미친다. 기술통계량커피빈의 전체적인 만족도에 관한 평균은 5.1429이며

  • 커피를 통해 보여진 서비스 마케팅 -카페베네 & 스타벅스 사례
  •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 카페베네와 기존의 커피문화를 주도한 스타벅스에 대해서 각각의 서비스 마케팅 사례와 비교분석을 통해서 그 성공요인을 분석해 보려고 한다.Π.본론1.카페베네1) 서비스마케팅 믹스서비스마케팅 믹스란 전략적인 마케팅을 실행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술적인 부분이라고 말할 수 있다. 즉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에 대한 성과를 거두기 위한 구체적인 실행수단이라고 볼 수 있다. 카페베네

  • [경영학] 스타벅스, 자판기, 로즈버드의 대안평가
  • 조사방향현재 세계 커피 시장에서 독보적 위치에 있는 스타벅스와 국내 커피 전문점 로즈버드, 그리고 가장 오래 우리와 익숙한 자판기 커피를 서비스 품질 측면에서 비교하여 결과 분석을 통해 상품들에 대한 서비스 인지도를 측정하고, 상품이 시장에서 가지는 입지정도와 문제점을 이해하며, 소비자가 가지는 각 브랜드 가치에 대해 조사하게 되었다. 2. 대상 기업 소개 스타벅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주)신세계와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날이 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