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커피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분산분석
요인분석
군집분석
회귀분석
독립표본 T-test
교차분석
결론
- 본문내용
-
H0 : 남자와 여자의 커피전문점 방문횟수는 같다
H1 : 남자와 여자의 커피전문점 방문횟수는 같지 않다.
유의확률이 유의수준보다 크므로
남자집단과 여자집단의 등분산 검정 충족
성별에 따른 커피전문점 방문 횟수는
H0 : 성별과 마일리지 제도에 따른 재방문의도와는 관련이 없다
H1 : 성별과 마일리지 제도에 따른 재방문의도와는 관련이 있다
유의수준(α)= 0.05 > 유의확률(P-Value)=0.001
이므로 귀무가설 기각
여자가 남자보다 마일리지 제도에 더 민감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