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맥도날드의 핵심역량과 사회적 책임과 윤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of Group7 and Tasks Allocation
2. Background and Purpose
3. Vision and Mission
4. Core Competency
5. SWOT Analysis
6. Market Analysis
7. Company Structure
8. Objectives, Plans, Strategies
9. Social Responsibility and Ethics

본문내용

Be the best employer for people
in each community around the world.

Deliver operational excellence to
Customers in each of restaurants.

Achieve enduring profitable growth
by expanding the brand and leveraging
the strengths of the McDonald's system
through innovation and technology.



The world recognition associated with the brand
McDonald’s itself is also one of McDonald’s competitive advantages. They also consider the green environment,
joy using non-harmful plastic bags to wrap up their goods.

참고문헌
▶ www.mcdonalds.com
▶ www.aboutmcdonalds.com
▶ http://www.scribd.com/
doc/16448162/
McDonalds-Projec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역, 생활과학, 통계데이터 1 경영학원론 1 (15점) 기업의 사회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대상이 누구인지 설명
  • 책임을 인식하고 이를 실천하는 것을 말합니다. CSR의 대상은 기업 활동이 영향을 미치는 모든 이해관계자를 포함합니다. 이에는 직원, 고객, 투자자, 공급업체, 지역사회, 그리고 환경 등이 포함되며, 각각에 대한 책임을 다함으로써 기업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하고 사회적 가치를 증진시키게 됩니다.CSR의 핵심은 기업이 단순히 법적 의무를 넘어서 사회적, 윤리적 책임을 자발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사회 전반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것입니

  •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사례 분석- SK텔레콤, Vodafone(보다폰)의 경영방식과 지속가능경영 사례 수정 다운 홍보
  • 핵심인재의 개발과 직원교육의 역량에 보다 힘써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개인 개발자는 물론, 벤처기업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의욕을 북돋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업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을 것이다.7. 지속가능성보고서 평가1) 경제적 성과 지표 평가2) 환경적 성과 지표 평가3) 사회적 성과 지표 평가① 고객② 노동③ 인권④ 사회 제2장 Vodafone 대한 일반적 이해Vodafone Group Plc 출처: http://www.vodafone.com/start/aboutvodafone/whoweare.htmlhttp://www

  • 이랜드와 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
  • 핵심역량을 안다 2.핵심역량을 가진 사람을 안다 3.핵심역량을 강화하는 BA를 만든다. 4.핵심역량의 향상을 측정한다.’ 라는 4가지 전략을 토대로 구축되었다.(4) 정부이랜드는 ‘회사는 올바르고 합리적인 기업 활동을 저해하는 모든 행위를 배제하고 정직한 과정과 투명한 경영으로 이익을 내며 조세의 성실한 신고 납부로 국가발전에 기여한다’는 윤리규범을 제 20조에 제정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자 한다. 중국 법인인 E Land Fasion이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및 맥도날드 기업 경영분석
  • 맥도날드마케팅전략< 목차 >Ⅰ. 보고서 개요1. 선정동기2. 맥도날드 회사연혁3. CEO 소개4. 이론적 마케팅Ⅱ. 맥도날드 마케팅전략과 기업분석1. 마케팅 전략1) 고객오디션 마케팅 : 빅맥송2) 모바일 SNS 마케팅3) 이미지 개선 마케팅4) 스포츠 마케팅5) 디 마케팅 : 프랑스 맥도날드6) 게릴라마케팅 : 헝가리 맥도날드 7) 키즈 마케팅8)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2. 핵심역량1) 기업 정신2) 다각화 전략(관련/비관련)3. 맥도날드의 경쟁우위1) 서비스의

  • [독후감] `유한킴벌리(세계가 배우는 한국기업의 희망)`를 읽고
  • . 유한킴벌리에서도 이러한 측면들을 고려하여 좀 더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만든다면 훌륭한 여성 인재들을 놓치지 않고 충분히 활용함으로써 인적 자원의 역량을 최대한 끌어내어 기업의 발전을 계속해서 이루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4. 참고문헌『인적자원관리』김성국김영재김강식 (2007), (서울: 삼영사), 전체 698쪽『유한킴벌리:세계가 배우는 한국기업의 희망』문국현, 조동성 (2005년 05월), 한스미디어(한즈미디어), 전체 264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