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웹 사이트 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웹 사이트 구축
목차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웹 사이트 구축



목차

*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웹 사이트 구축

Ⅰ. 웹 사이트의 구성요소

1. 컨셉
2. 컨텐츠
3. 구조 및 네비게이션
4. 그래픽 디자인

Ⅱ. 웹 사이트 개발 과정의 개요

1. 웹 사이트의 구축과정
2. 웹 사이트 개발 계획
1) 폭포수 모델
2) 프로토타이핑

Ⅲ. 웹 사이트 개발 과정의 실행

1. 웹 사이트 개발 프로젝트의 초기화
1) 프로젝트의 가능성 조사
2) 도메인의 등록
3) 사이트를 호스트 할 적합한 파트너의 선정
4) 프로젝트 팀의 구성
2. 웹 사이트 개발을 위한 분석
3. 웹 사이트의 설계
1) 컨텐츠의 설계
2) 고객 지향적인 컨텐츠의 개발
3) 사이트의 구조
4) 사이트의 네비게이션
5) 그래픽 디자인
6) 브랜드 정체성
7) 지역화
8) 서비스 품질
4. 웹 사이트 컨텐츠의 제작
5. 웹 사이트 컨텐츠의 테스트
6. 사이트의 관리 및 촉진
본문내용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웹 사이트 구축

마케팅에 웹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기업에의 적용을 위해 표적시장, 경쟁, 시장기회
의 크기, 고객, 기업의 강점과 약점, 기업의 목적과 목표, 기업이 처한 상황 등을
고려해야 한다. 기업이 웹에 투자하는 다양한 목적은 이미지 강화, 고객서비스, 수익
창출, 커뮤니케이션, 비용절감, 그리고 생산성 강화 등을 들 수 있다.
이러한 목적들로 인해 기업에 따라 웹을 바라보는 시각도 다르다. 웹을 단지 마케
팅 유통 경로의 하나로 보는 기업도 있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 바라
보는 기업도 있다. 기업이 웹 사이트의 활용을 결정했다면, 웹 사이트를 통한 마케팅
의 정확한 목적을 설정하고 이러한 목적들의 우선순위를 결정해야 한다.

1) 웹 사이트의 구성요소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스트리밍콘텐츠 사업전략, 인터넷 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사업전략, 통신사업자의 인터넷사업전략, LG상사(엘지상사)의 인터넷사업전략, 인터넷사업 성공전략, 인터넷사업 인지도 확보와 재고전략
  • 인터넷 서비스 분야에 집중 투자하는 AT&T1) 인터넷 접속 서비스2) 웹 호스팅 서비스3) 전자 상거래 서비스4) 기타서비스2. 인수․합병을 통해 시장지배력을 강화하는 AOL1) 가입자망 확보를 위한 AT&T와의 Cable망 경쟁2) AOL의 최근 인수합병 사례Ⅳ. LG상사(엘지상사)의 인터넷사업 전략Ⅴ. 인터넷사업 성공 전략1. 사업의 내용을 정하는 것2. 깔끔하게 정리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응답할 수 있는 사이트를 구축하는 것3. 올

  • [마케팅사례] 네이버의 경쟁력(마케팅 성공요인)
  • 사이트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네이버를 선정하여 마케팅 전략의 성공요인을 분석해보고 나아가, 현재 네이버가 가지고 있는 위기와 약점을 검토하여 새로운 마케팅 전략 방안을 찾아보고 싶었다. 2. 소개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에서의 인터넷매체의 영향력은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자리잡으면서, 기존의 매체만큼이나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인터넷을 포함한 웹환경은 지금도 각종 수식어, 신조어를 낳으면서 빠른 성장을 하고 있다. 이

  • 전자상거래 사업의 구성요소와 인터넷 무역․마케팅
  • 인터넷 폰과 인터넷 팩스를 이용해 회사 운영 비용을 최소화- 자사의 사이트를 개설하고 이 사이트로 고객을 유인하기 위한 웹 프로모션 전략 웹 프로모션 전략 ① 검색엔진에 등록 ② 해외 유명 사이트에 배너광고 실시 ③ 유즈넷에 개재 ④ 해외 수출․수입시 전자 메일 리스트를 활용필요- 소비자와 생산자가 인터넷을 통해 끊임없이 교감하는 인터랙티브 마케팅 인터랙티브 마케팅 : 자신의 웹 사이트를 찾아오고 고객에게 상품과 서비스에 관한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 유형, 성격, 효과, 방법, 도구, 전략
  • 구축을 위한 간단한 형태의 배너광고에서부터 직접판매를 유도하거나 주문까지 가능한 배너광고, 후속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광고(E-mail),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회사소개를 위한 브로슈어, 고객관리와 홍보활동, 직접판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촉진활동이 가능한 기업의 홈페이지(웹사이트 광고)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인터넷 상에서는 광고주, 사용자와 콘텐츠, 사용자와

  • 웹툰의 선정성 범위
  • 웹애니베이션의 특징을 적은 파일 용량, 자유로운 사운드의 활용으로 애니메이션의 효과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발표할 수 있고, 기능에 비하여 배우기 쉽다는 점들을 들고 있다. 이러한 특징을 이용하여 인터넷업계에서는 바이러스 마케팅이 유행처럼 퍼지면서, 바이러스 마케팅 (네티즌들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제품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는 것이 제품홍보 역할을 한다는 것, 이것이 마치 컴퓨터 바이러스 처럼 확산된다해서 붙여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