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웹 사이트 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웹 사이트 구축
- 목차
-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웹 사이트 구축
목차
*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웹 사이트 구축
Ⅰ. 웹 사이트의 구성요소
1. 컨셉
2. 컨텐츠
3. 구조 및 네비게이션
4. 그래픽 디자인
Ⅱ. 웹 사이트 개발 과정의 개요
1. 웹 사이트의 구축과정
2. 웹 사이트 개발 계획
1) 폭포수 모델
2) 프로토타이핑
Ⅲ. 웹 사이트 개발 과정의 실행
1. 웹 사이트 개발 프로젝트의 초기화
1) 프로젝트의 가능성 조사
2) 도메인의 등록
3) 사이트를 호스트 할 적합한 파트너의 선정
4) 프로젝트 팀의 구성
2. 웹 사이트 개발을 위한 분석
3. 웹 사이트의 설계
1) 컨텐츠의 설계
2) 고객 지향적인 컨텐츠의 개발
3) 사이트의 구조
4) 사이트의 네비게이션
5) 그래픽 디자인
6) 브랜드 정체성
7) 지역화
8) 서비스 품질
4. 웹 사이트 컨텐츠의 제작
5. 웹 사이트 컨텐츠의 테스트
6. 사이트의 관리 및 촉진
- 본문내용
-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웹 사이트 구축
마케팅에 웹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기업에의 적용을 위해 표적시장, 경쟁, 시장기회
의 크기, 고객, 기업의 강점과 약점, 기업의 목적과 목표, 기업이 처한 상황 등을
고려해야 한다. 기업이 웹에 투자하는 다양한 목적은 이미지 강화, 고객서비스, 수익
창출, 커뮤니케이션, 비용절감, 그리고 생산성 강화 등을 들 수 있다.
이러한 목적들로 인해 기업에 따라 웹을 바라보는 시각도 다르다. 웹을 단지 마케
팅 유통 경로의 하나로 보는 기업도 있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 바라
보는 기업도 있다. 기업이 웹 사이트의 활용을 결정했다면, 웹 사이트를 통한 마케팅
의 정확한 목적을 설정하고 이러한 목적들의 우선순위를 결정해야 한다.
1) 웹 사이트의 구성요소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