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SWOT Analysis
3.STP Strategy
4. 4Ps
5.Rivalry and Risk in Internet MKTG
6.Vision /Future
본문내용

Now, I’d like to explain about the STP Strategy.
First, market segmentation!! We divided into the market with 3 categories.

Demographic- there is a market of teenagers aged between 15 to 23 years old. And groups with high purchasing power aged above 30.
Purpose of the purchase- Low price with fair quality, trend, and product design are the main factors that affect the purchase.
Lifestyle- these days consumers are pursuing more diverse and new products. And compared to the past % of teenagers purchasing make-up products continuously has grown.


To build an internet Community focusing on women
To build strong Communication with beautynet members
To build image of Asian Beauty Crator
Enjoyable Internet community with various contents
Beautynet Shopping Mall
Multi-website with integration of online & Off-line website


Menus are not organized
(lack of consistency)

2)Contents are not differentiated

Interface Designs looks too
complicated


PRICE

Offer product for 3,300 Won

Minimize the bubbles in price by reducing the cost of packing, advertising, distribution.


Offer relatively low price

PRODUCT

Apply the trend of cosmetics through ideas from members as a prosumer

Maximize the quality from consistent development

Offer segmented product – skin typ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저가화장품의성공실패전략분석과해결방안
  • 마케팅의 성공 . (P.4 - P.16)(1) MISSHA, THEFACESHOP, SKINFOOD, BEAUTY CREDIT 각각 회사소개(2) MISSHA, THEFACESHOP, SKINFOOD, BEAUTY CREDIT 성공한 전략비교> SWOT분석, 4Ps Mix- 미샤 P.4 - P.7- 더 페이스샵 P.8 - P.10- 스킨푸드

  • [마케팅] THE FACESHOP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오프라인에까지 매장을 갖춘 미샤는 초저가 화장품 돌풍의 선두 주자였고, 그 뒤를 이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초저가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단연 눈에 띄는 브랜드로서 더 페이스 샵 을 꼽을 수 있었다. 비록 미샤보다 늦게 출발하기는 했지만 브랜드 인지도와 화장품의 성능면에서 소비자에게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기존의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와 차별화한다는 전략으로 자연주의와 이

  • [마케팅] 스킨푸드 사례연구
  • 미샤, 더페이스샵를 맹렬히 추격하고 있는 스킨푸드는 유리한 고지에 있다. 즉 초저가 제품으로써 제품의 질적 저하 이미지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하는 등의 출시에 있어서 기피해야할 문제점이 밝혀진 상황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스킨푸드가 어떻게 해서 빠른 시일 내에 두 그룹을 위협할 만큼 성장 하였는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스킨푸드의 목표집단, 시장상황, 업체의 공고 및 마케팅전략을 통해 초저가 시장에서의 성공요인이 무엇인지 알

  • [마케팅,경영]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 / 화장품, 파우더룸
  • 온라인 커뮤니티 - 파우더 룸커뮤니티라는 용어가 일반에 회자되기 시작한지는 불과 6년 정도 밖에 안 되었다. 인터넷이 우리일상의 주요부분으로 자리 잡은 시기와 일치한다고 볼 수 있다. 이전까지는 동호회(동아리), 게시판, 채팅 등의 기능적 카테고리로 이름 붙여져 왔으나, 어느 순간 좀 더 포괄적인 개념으로 커뮤니티가 명명되어지고 있는 것이다. 그림 23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기업의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활용전략(2009)온라인 커뮤니티

  • [마케팅] `미샤` 소비자행동 및 브랜드마케팅
  • 미샤는 본디 온라인을 기반으로 성장한 기업이기에 프로슈머 고객이 주는 엄청난 마케팅효과를 잘 활용하여 오늘날에 이르렀다는 점은 분명한 사실이다. 이들 고객들은 지난 3년간 미샤를 알리는 홍보 요원인 동시에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서 미샤를 키워왔다.다른 기업이 초기 런칭시 제품의 반응과 가격결정에 고심할 때, 미샤는 곧 바로 고객에게 의견을 물어 가장 확실한 답과 대응전략을 찾아낼 수 있었고 이는 미샤를 단기간에 빠르게 성장시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